충주호에도 붕어와 장어낚시를 즐기는 분들이 많이찿아 좌대가 매진이 된곳도 많았으며, 어제와 오늘 국지성 소나기가 내리며 특히 노지낚시를 하시는 분들은 많은 고생을 하기도 했습니다.
서운리 솔좌대에서 준 월척 붕어로 손맛을 보신분이 계셨으며 하천좌대에서는 준수한 씨알의 장어로 손맛을 보신분이 계셨습니다.
(서운리 솔낚시터)
(장어낚시) 장어낚시를 쉽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채비부터 포인트 잡기까지 막상 시작해 보면 만만한 낚시가 아니라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동량면 지동(미라실)리 일대부터 명서리 구간까지 많은 출조가 있었으며, 개개인의 조황도 큰 차이를 보이며 빈손철수도 많았지만 마릿수 조과에 준수한 씨알급 장어 소식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천낚시터 장어조황) 하천 좌대로 출조를 한 두형제 분 지난밤에는 준수한 씨알을 비롯하여 총 5수의 조과를 올려 매장까지 들려 주셨네요.
************************************************************ 최근에는 카약 동호인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충주호에서도 종종 카약을 즐기는 분들을 볼수가 있네요.
카약을 타고 배스와 강준치 낚시를 즐기신다고 하는군요. 킹피셔님 카약타는 모습이 정말 멋져 보였습니다.
충주호 조황문의 및 수상좌대 예약은 ... 남한강낚시: 043-853- 3808, 011-461-2884 네비주소: 충북 충주시 목행동 600-9번지 |

손맛 보신분 추카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