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충주호 소식.... 연일 후덥지근하고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갈수기를 맞고있는 충주댐은 수위가 120.88m까지 내려가며 저수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말을 맞아 붕어와 장어 출조를 하시는 분들이 많았으며 서운리 솔좌대와 목벌에서 붕어 소식이 있었으며 하천낚시터에서는 올들어 첯 4짜 대물붕어가 낚이기도 했습니다.
(서운리 솔 낚시터) 대물급붕어는 없었지만 마릿수 봉어 조과에 대낚에 메기와 장어입질을 받은것을 보면 현재 낮은 수심에서 고기들이 움직이고 있슴을 알수가 있습니다.
수위가 내려갈수록 좋은 포인트가 나온다고 하네요.
(하천낚시터) 많은 마릿수 조과는 없었지만 올들어 첯 4짜 대물붕어 소식이 있었으며 전날에도 35cm급 월척이 낚였으며 이제 덩어리들이 슬슬 움직이나 봅니다.
지금보다 수위가 좀더 내려가면 본강 초등학교 자리에 좌대가 배치되면 씨알급은 물론 마릿수 조과를 기대해볼수 있겠습니다.
오랜만에 뵙는 월광석님을 비롯하여 반가운 얼굴들 ... 무엇보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뵈는 안팔급님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그리구 장어구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목벌낚시터) 너무늦게 도착하여 전체적인 조황 파악은 못했으며 20~28cm급붕어 2~5수의 조과를 보였고, 장어조과를 확인할수가 있었습니다.
충주호 조황문의 및 수상좌대 예약은... 남한강낚시: 043-853-3808, 011-461-2884 네비주소: 충북 충주시 목행동 600-9번지 |

잘보고 갑니다.
월척 싸이트에서 동창인 안팔급회원을 보니 무지 하게 반갑습니다.그림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