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도대구낚시입니다.
지난주 주말부터 갑자기 추워지기 시작해서 어제 오늘은 첫서리까지 내렸습니다.
주중에는 추워진 날씨탓인지 출조객이 많이 줄어서 조황확인이 쉽지가 않더군요
미나리 작업으로 인해서 주중에는 거의 조황을 돌지 못해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얼마전 배스터에서는 5짜가 또다시 나왔으며 간간히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한 소류지에서도 50%확률로 월척이 꾸준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또다른 소류지에서도 낱마리씩 월척이 나오고 있으며 중대형지가 잘안나와서 조금 힘든감이 있네요
유등연지 서리 내리고 나면 연잎이 지기 시작할때부터 얼음이 얼때까지 해볼만할겁니다.
오부실지도 지금부터 얼음얼때까지 낱마리로 월척이나 사짜까지 기대를 해볼만하구요
상곡지 명곡지 각계지 구곡지 금천지 풍락지 등 10월 말까지는 좋은 시기일것 같습니다.
매전권도 2~3군대는 늦가을까지 되는곳이 많습니다.
밤기온이 차가워지면서 좀더 긴대로 깊은곳을 공략해보시기 바랍니다. 한번쯤을 입질받을수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조황사진이 적어서 죄송합니다. 오전일(하우스)이 거의 끝이 났으므로 이제는 정상적인 조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일요일 월간붕어 낚시대회에 참석관계로 조황을 못돌것 같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복은 심하지만 가을은 가을입니다. 좋은 시기임이 분명합니다. 가을이 깊어질수록 터가 쎄고 한마리 승부수를
띄워 보시고 늦가을 기록 갱신 시기도 놓치지 마십시요.
쓰레기는 청도대구낚시로 가져다 주시면 감사합니다.









명곡지는 낚시금지입니다. 참고하십시요.
비온후 화요일 즈음 청도천 출동 합니다^^
마음만 청도에 가 있네요~~
저도 청도대구낚시계측자에 한마리 올려봐야겠습니다.
일간 찾아뵙겠습니다.잘부탁드립니다^^
쓰레기들은 치워도 치워도 나오니 원...
조만간 봅시다~~~
조황정보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