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조행기

· 화보조행기 - 작품조행기와 습작조행기가 화보조행기로 통합되었습니다(19.10.11)
· 동영상 조행기는 동영상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때는 몰랐다. .....

7 월 15일 ,,,오후 1시 30분, 땀은 등줄기로 흐르고, 숨은 턱에 차고 ,점점 꼬여 간다,,,, 이 길이 아닌가???? 그렇다. 대능지 로 갈려다가 길을 잘못들어, 내실 곰실마을 에서 헤매길 20 여분,, 마을 아저씨의 안내로 드디어, 덕암 1 리에 도착하여, 좌 우 풍경을 바라본다,, ^^ 그림 나오는 구나, 여길 놔 두고 왜 헤맸지? 더위 먹었나? 하 하 !! 그 웃음이 어떤 결과를 나타낼지는 그 때는 몰랐다..... 마을 입구에 주차후 도보로 한 15 분 오르니 청도 덕암 2 리소재의 대능지가 눈에 들어온다. 좌측으로 과수원, 우측으로는 제둑을 지나, 마을을 한 눈에 담으니, 여름더위를 잊는듯 시원한 바람이 얼굴을 어루 만져 준다. 차로 와서, 연장 챙기니, 매고,지고,이고,들고, ,,,,,,, 무게가 만만치 않다.생각이 교차 한다,, ^^이걸 우째??? 다시 싣고, 좁은 농로 길로 서서히 돌진,,,,,우꺽고, 좌꺽고, 우꺽는 중에 ** 퍼---억 ,,,,,,,,끼,,우,,,뚱,,,, 내릴 수가 없다,,,차는 우측으로 기울고,문은 좁은 둔턱에 끼이고, 갑자기 열 난 다.......잠시 진정후 ,,, 창문을 내려서 나와보니 가관이 따로 없다. 우측타이어는 시멘트 보 사이에 끼이고, 양쪽 문은 둔턱에 갈리고,,,많이 긁혔다.....담배 한 모금으로 진정후 사태수습.... 일단, 쟈키로 뜨고, 돌 로 고우고, 가져간 마대자루로 끼워서, 작업 한시간 반후에,, 차가 간다,, 살았다.....후진하여 다시 공터에 주차후 연장 챙긴다. 마음을 비우고 숨이 턱에 찰 즈음 부식담당 조우한테 연락이 온다. ^^잘 돼요? 늦을것 같아요!! ( 이런,,,업친데 덥치고, 자빠지는 구나 ) 그간 상황 설명후 진입시 유의하라고 이르니, 자기 차는 천하무적이란다. 힘이 빠져 앞서 봐둔 ,곶부리 포인트는 다음을 기약하고, 과수원쪽의 새물자리에 조우자리 까지 마련하고,전 을 펴니,,,연락이 온다. 10여분 통화 후, 대능지의 붕애들이 서로의 손 맛 을 전해 준다. 두 마디 올리고 그냥가는 애, 물고 들어가서 안 나오는 애, 한 마디 올리고 도주하는 애,대 차는 당찬 붕애 삼촌과 찌 들고 약 올리는 대형 징거미까지,,,각각이다,^^ 9시쯤에 다시 통화후 길을 안내하니 ,,허~~~걱 제둑으로 차가 올라 왔다. 한 번 의 울림이 있었으나, 무사했다고,,,역시 프라이드는 천하 무적이다... 쓰린 속을 부식으로 채 운 후, 자리를 정해 다듬으니,, 오후의 일이 주마등 처럼 스쳐 지나 간다... 과욕은 금물이라는 것을,,, 밤새 월의 만남은 없었지만 청도 계곡지 붕애들의 찌맛 과 손 맛에 다음에 도장찍기로 조우와 정해두고 저수지를 한번 도니,,역시 눈에 들어 오는 거는 타 다 남은 쓰레기 ,,, 멀리서 마을 어르신께서 수문을 열려 오신다. 인사를 건네니, 지나가시면서 한 마디 잊지않고 하신다. 괜히 죄송스러워 진다, 자리 치우고 봉투에 쓰레기 정리 하니, 한 가 득 나 온다. 오는 길에 시원한 음료수 한잔으로 조황을 애기하며, 각 각 보금자리 로 발걸음을 돌린다. 당분간은 애마 관리를 해 야 될 듯 하다 .... 이상, 청도 대능지 조황 이었습니다. 여러 조사님들의 안출과 항상 건강이 함께 하시길,,,

일광님!!
안녕하세요. 잘지내시지요?
청도 대능지에서의 아픈기억이군요. 엄청 고생하셨군요.
님을 약올린 대능지 붕돌이,붕순이들 다음에 꼭 군기를 확실히 잡아놓으십시요.
그런다음 제가 들어가서,,,,,ㅋㅋㅋㅋ
고생은 험청 하셨지만 ,,, 흔적만은 고이가지고 오셨서니 그 무엇보다 아름다운 모습 이었습니다.
재미난 조행글 잘 읽고 갑니다.
항상 어복충만 하시고,,,
꿈에라도 그리운 498의꿈 꼭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구 사진 싸이즈를 800/600으로 조금만 줄이시지요?
감상하는데 조금,,,,,,,
여러 조우님의 감상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골드존님의 지적에 감사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오.
더운 날씨에 힘든 조행을 하셨군요.
그래도 경치 좋은 곳에서의 하룻밤은 정말 행복한 하루라 생각합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한나날 되시길......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