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어려서 부모님을 교통사고로 여의고 큰아버지 밑에서 자랐습니다.
뭐...'큰'자를 빼고는 아버지죠^^
근데 그분이 작년에 중풍으로 쓰러지셨다가 얼마전 퇴원을 하셨습니다.
제가 낚시를 좋아하다보니 저와 함께 운동삼아 같이 다니시자 하시더군요.
근데 제 낚시대도 극구 싫으시다고 하시고 새걸 사드리는것도 싫으시데서
안쓰는 품목으로 진짜 저렴하게 천사의하루님께 케.포 4대를 받았습니다.
천사의하루님 이자릴 빌어서 다시 감사합니다.
근데 큰아버지께서 4대까진 힘들다하셔서 2대는 천사의하루님께 약속 드린것처럼 무료로
내놓습니다.택비까지 해드릴려니까 솔직히 큰아버지
약값 통원진료비가 좀 부담이되어 적은 돈이지만 택배비만 좀 부담하셨으면 합니다.
(저도 좀 어려워서^^;;;이해좀 해주세요..)
제 낚시대가 수퍼포인트라 몰래 바꿔치기 할려니까 좀 죄송스러워 그냥 그대로...
다시 팔아먹을려는 사람을 막기위해 죄송스럽지만 낚시대 손잡이 부분에 천사의하루님과 제 닉네임의 공통은 '천사'를 지워지지않게 새겨넣어 보내드립니다.장터에 유료로 안나오길 바라며...
낚시를 좋아하시는데 여러 사정으로 장비를 못구하시는분이 가져가셨음합니다.
그분도 안쓰게 되면 무료로 내놓으시면 좋겠구요 나머지 2대도 안쓰게되면 다시 내 놓을께요.
문자,전화 사양하구요 댓글이나 쪽지 오시는분중 딱하다 싶은분께 드립니다.먼저 댓글 다는게 우선이 아닙니다.
익명은 보장해 드리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염치 없지만 쓸수만 있으면 좋습니다.
받침대 앞,뒤 그리고 가방 작은거 하나만 무료나 저렴하게 주실분 있으시면 부탁 드립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케브라포인트 2.3한대2.6한대
-
- Hit : 770
- 댓글 12
로그인 후 이용하세요.
받침대 뒷꽂이 가방 드리겠습니다 허접합니다
그리고 많이 허접하지만 찌도 몇개 있네요...혹시나 2.3대 하나랑 교환 가능하시면 쪽지나 연락 주세요~ 제가 받고는 싶지만 꼭 제가 안되어도 괞찬으니까 부담은 가지시지 말고요^^
낚시대는 교통사고로 다리가 불편하신 한 회원님께 드리기로 했습니다.2.6대 한대만 달라시네요.
그리고 2.3한대는 저하고 처지(?)가 비슷한 울산사는 고등학생 회원분께 드리기로 했습니다.(공부도 열심히 하세요^^)
5짜토종붕어님과 장군ㅋㅋ님 죄송합니다.이걸 팔기보단 처음 취지 그대로 그냥 낚시장비 구하기 어려운분께 가는게 나을거란 생각에 그냥 드리기로 했습니다.그리고 다른 쪽지 주신분들도 죄송합니다.최소한의 낚시를 즐길 장비가 있으신분도 계시고 지금은 아니더라도 언제라도 구입할수 있는분도 계시는것같아 조금은 어려운분께 드리기로 했습니다.
제 소신껏 생각한다고 해서 어려운 결정 내린것이니 질책은 말아주시길....나머지 분들 못드려 죄송합니다.
두분께 다른것도 드리고 싶긴한데 저도 남는게 없어서 못드리네요.채비는 제가 해서 보내드릴께요.
택비 그냥 담배좀 덜피고 선불로 보내드립니다.
월 회원님들 모두 즐낚하세요^^
왠지 기분이 좋네요^^;;ㅎ
좋은일하게 도와주신 천사의하루님 감사합니다.
저도 몇번은 무료나눔을 하였지만 필요한 물건이 있을 때에는 제 물건과 교환을 하곤 하였습니다.
그냥 드릴물건이 있고 교환할 물건이 있는데 상기 낚시대는 솔찍히 그냥 드릴물건은 아닌데 하는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다른 사람들과 나누어 쓰려고 하는 사천사님의 마음을 보고 이내 고개를 들수 없습니다.
존경합니다.////
마음속 까지 시원해지는 일을 하시네요^^
신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마음이 따뜻해 옵니다.
보기좋습니다
건강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