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월척에 가입한지 2년이 다되어 가네요.
월척을 알게 되어서 중고 낚시대및 분양도 하면서 여러 좋은 분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제주에 거주 하시는 도톨님께 혹시 카프대 구할수 있는지 문자를 드렸는데...
문자로 제가 32대를 가지고 있으니 한번 사용해 보시라고 하면서 거의 사용을 하지 않은 32대를 멀리 제주에서 선불로 보내 주었습니다.
구매 하시기 전에 한번 사용해 보시라고 하시면서 선뜻 제가 생각하기에 자동차. 낚시대는 아무나 빌려주는 물품이 아닌데...
한편 감사하기도 하고 한번으로는 거절을 해야되는데 이런 생각도 했습니다.
저도 월척에서 도톨님을 제 장비를 분양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제가 도톨님께 크게 도움을 준것이 없는데 이렇게 까지 도움을 주신 도톨님께 이렇게 나마 감사의 글 남겨봅니다.
그리고 성경신님과의 인연을 장비 교환을 했는데 먼저 은성의수파리미트.바낙스천상품.선우에이스청심 이 3가지 물품을 보낼테니 사용해 보시고 원하는 장비와 교환 하기로 했습니다.
거의 3가지 품목 떡밥대이지요.
그중 제 마음에 드는 장비가 선우의에이스청심을 저는 밤생이와 교환 하기로 했습니다.
에이스청심대가 제가 예전에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장비인데 이렇게 분양을 해주신 성경신님께 고마울뿐입니다^^
물론 지금은 단종된 장비이지만 역시나 좋은 낚시대...
손잡이대 흠집 조금 그리고 4번5번 도장 조금 까짐것 밖에 없는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는 장비...
그런데 제가 성격이 좀 꼼꼼한 편이라 흠집.기포. 도장불량은 별로 좋아 하지 않습니다.
전화로 이런 저런 문제가 있으니 AS를 한번 받아서 사용 할려고 하는데 되는지 이렇게 말씀 드렸더니 다시 물품을 보내라고 하시면서 깨끗한 걸로 다시 보낼테니 하시면서 저에게 말씀하시더군요.
저도 성경신과의 인연이 없지만 이번 교환으로 좋은 인연을 가지게 된점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두분께 감사의 글남겨 보면서 아무조록 가정의 행복과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하면서 이글을 마칩니다.
도톨님 성경신님께 감사의 글남겨 봅니다.
-
- Hit : 1694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5
감사합니다~ㅎ
저역시 술취한대물꾼님께 다시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어복충만 하시길~
성경신님 잘 지네시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