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동일블루12단받침틀을 팔았는데
한동안안쓰고있다가 팔던거라 당연히
뒷꽃이가 똑같은것으로 12개가있는줄알고
택배로보내드렸습니다.그런데 구매자분이
택배를받으시고 뒤꽃이가 12개중에 2개가 다른것으
로 왔다고하셔서 제가 확인을못하고 드려서 바로 죄송
하다고사과드렸고 다른 뒷꽃이 두개에 대해서 새것으로
사서 똑같은것으로 보내드리던지 아니면 두개구매하실수
있는 비용을 계좌로 보내드리겠다고 말씀을드렸습니다.
하지만 그분은 뒷꽃이 두개가 다른것이 물건에하자가있는
것이라고말씀하셨고 왜 미리 이야기안했냐고 화를 내셨습
니다.저는 사과를 드렸고 조치사항으로 위 두가지 제안을했
음에도 불구하고 무조건 환불해 라라고 이야기하셨습니다
제품은 물건에 더럽고,기스가 있고 그런 제품도아니고 저는
깔끔하게 쓰는 스타일이라 물건이 깨끗한상태로보냈는데
고작 그 뒷꽃이 두개가틀리다는이유로 사전에 이야기안하고보냈다는이유로 환불을 요구하였으며 저는 분명히 사과와 두가지 조치를 해드리겠다고했는데도 대화가 되지않았습니다.환불해드리는게 맞나요?
반품해줘야하나요?
-
- Hit : 2391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7
또 다른 2개가 있었던건 가요~?
하셔서 다시 판매글을 올린것입니다.
판매자님의 말씀대로 2가지 조건을 제시하셨는데도 반품을 요구하시는것은 단순 변심외 다른사항은없을듯싶습니다
저의 짮은 소견입니다.서로 좋은쪽으로 해결되시길바랍니다.
꼭 반품을 하시겠다고 하면 물품 받으시고 확인하시고 환불하여 주심이 좋을듯싶습니다,확인은 필수입니다
요지부동 2개라면
10개의 제품이 다른것이라 봐야하지 않나요?
돈을 돌려주는것이 맞는듯 합니다.
적어놓고
낚시대에실리콘줄감개되어있다고
적어놔도
전화와서 낚시집사게
대당 만원씩 깍아달라는
쓰레기도있습니다.
일어 날듯 보입니다 ᆢ
두가지 해결책 을 제시 하셨어도
환불 해 달라는 건 택비 문제로 ᆢ
제 주관적 판단 억울함 정도?
판매자8 구매자2
한표
잘처리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