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동영상

· 본인이 저작권을 가지는 영상만 올리십시오(유튜브 채널명과 별명의 일치 여부로 확인)
· 하루 한 건으로 게시물 건수를 제한합니다.
· 각종 홍보 영상이나 과도한 PPL이 포함된 영상은 삭제됩니다.

[민물낚시] 실시간으로 보는 입질형태와 찌의반응

/ / Hit : 10810 본문+댓글추천 : 0

저작권:fishingcam

main3.gif

12월 19일 아침바람이 꽤 차다. 이번엔 어디로 갈까나... 마치 대물꾼이 낚시장비를 챙기듯 조심스레 장비를 준비한다. 새로이 개발된 장비를 테스트 할 겸 고령에 위치한 보물섬 낚시터로 향한다. 화원 I.C를 지나 88고속도로를 시원스레 달린다. 언제나 그러하듯 출조할때의 설레임은 흡사 어린아이와도 같다. 특히나 이번 출조는 새로운 장비를 테스트 하는 자리라 더욱 그러하다. 30분즈음 달렸을까... 고령I.C 이정표가 눈에 들어왔다. 정겨운 시골풍경들이 일상에 지친 나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듯 하다. 보물섬 낚시터에 다다르자 넉넉한 웃음으로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 주신다. 주말이라 그런지 꽤나 많은 조사님들이 자리하고 계셨다.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고 손맛과 눈맛을 동시에 즐기기 위해 피싱캠을 드리우자 어느덧 주변에는 여러 조사님들이 마치 어린아이 마냥 신기해하며 하나둘 모여들기 시작한다. 자~ 그럼 보물섬의 수중은 과연... 잉어와 붕어 등 많은 개체수에 놀라고 유료터 같지 않은 깨끗한 바닥에 또 한번 놀랐다. 수온이 떨어져서 그런지 중층보다는 바닥권에서 더 많은 개체수를 볼 수 있었다. 새로이 개발한 장비는 중층, 바닥, 내림 등 모든 수심층에서의 바늘과 미끼 그리고 봉돌 의 움직임까지 모두 관찰할 수 있는 장비이다. 즉석에서 조사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오늘은 바닥낚시의 궁금증을 풀어 보기로 결정하였다. 한대의 카메라는 물 밖에서 찌를 응시하고 다른 한대의 피싱캠은 바닥권에서 자리하고 있는 봉돌과 바늘을 촬영하고 있다. 떡밥과 집어제가 풀리며 점점 많은 개체수의 고기들이 집어 되기 시작하였다. 미끼를 맴돌며 툭툭 쳐보기도 하고 흡입하였다가 이물감을 느꼈는지 찰나에 뱉어 버리는 고기들을 보며 물 밖에서 자신들이 상상만 해왔던 모습들이 실제로 눈앞에 펼쳐지자 조사님 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얼마나 지났을까 어느덧 해가 서산으로 뉘엿뉘엿 지기 시작한다. 모처럼 한가한 주말을 할애하여 손맛을 보러오신 조사님들은 그와 더불어 눈맛까지 보고 가신다며 아주 흡족해 하시며 낚싯대를 접으신다. 서서히 어둠이 깔리는 보물섬에서의 하루... 새로운 장비를 테스트 할 겸 모처럼의 출조! 조사님들의 넉넉한 웃음과 함께 기분좋게 마무리한다.


안녕하세요...월척 가족님들... 약속드린...찌와 수중속 모습을 동시 촬영하여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부디 즐감하시고 추운 날씨속에서도 한 해 마무리 잘하세요....^^*
조이불망님 낚시보이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찌와 수중속 모습을 동시 촬영하시느라 수고하셨읍니다
또다른 수중의모습을 보는것같아 너무 좋았읍니다
수중의모습과 표면의 찌올림 모습을 보니 저의 챔질 타이밍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읍니다
저도 내림을 공부하고 있읍니다
추운날씨에 수고 하셨읍니다

안녕하세요 새물찬스님~~^^
많은 도움이 되셨다니 저희도 정말 기쁘네요~~
올한해 마무리 잘하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피싱캠 사랑도 변함없었으면 좋겠습니다~~헤헤~
감기 조심하세요~~~~~~
이모님!! 안녕하세요
저는 화면이 고정되어 있고
목소리는 계속 들리는데 목소리도 끊기는 현상이 발생하여 볼수가없습니다
보물섬 사장님은 저의 선배님 입니다
궁금하네요?
화면이 왜이러져?
대물킬러님 그건 확실하게 왜 그런지는 저도 잘 모르겠는데요. 자꾸 끊어져서 나오신다면 컴퓨터를 껐다켜보시고 그래도안되신다면 윈도우미디어를 다시 한번깔아보세요. 이렇게 해서도 안되시면 더 이상은 잘 모르겠어요..ㅠㅠ정말 죄송해요..
안녕하십니까 대물킬러님 님의 컴퓨터의 인터넷 속도가 일단 걱정이 되구요.
아니시면 코덱을 다시한번 설치해 보시지요 통합코덱이 적당할걸로 압니다.
그래도 안되시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업데이트시켜보세요 9버젼으로요^^
그래도 만약 않되시면 053-588-0202로 전화하셔서 성종현팀장을 찾아주세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