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방

· 회원이 토론의 이슈를 제안하면 그 주제에 대해 자유로운 댓글을 통해 참여하는 방식의 토론방입니다.
· 이슈의 범위는 제한하지 않으나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비매너적인 댓글은 삭제됩니다.
· 뉴스기사 및 타 사이트의 게시글을 옮겨와 단순히 게시하는 것, 본인의 의견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 균형있는 게시판 사용과 신중한 이슈 제안을 위해 게시물 횟수를 3일 1회로 제한 합니다.

어제자 친박 집회

/ / Hit : 3882 본문+댓글추천 : 0

어제자 친박 집회 (커뮤니티 - 이슈토론방)
어제자 친박 집회 (커뮤니티 - 이슈토론방)
http://v.media.daum.net/v/20170219094507167?f=m

쓰레기는 당연히 쓰레기통으로 버려야지요!
싹싹 쓸어버려야 나라가 깨끗해질것 같습니다
특검 연장이 확실한 방법이 될것 같네요!!
춥다고 도서관에 모여 술판 벌이질 않나, 남의 사업장인 편의점에서 내집마냥 술주정 부리고.. 에라이 빌어먹을 인간들아.. 공기가 아까운 종자들
네~~~도서관에서 술처묵고 담배피우고~~~
난장판피우고 나라 국기을 그딴씩으로 다루니
정말죽일 넘들이죠
글고 무슨 애국자라고 하는지
또 와~ 고생 하신 경찰폭행하고 ~
모두~~~ 닥그네 지시가 궁굼 합니다
살아있으되 민폐가되는 존재는 아니되어야죠
2/3일 촛불집회 끝까지 걸어가봤습니다.
아예 왼쪽 포장마차에서 오뎅과 홍합에
소주드시던 분들 허다하시더군요.

태극기쪽은 술먹는 곳이 없다보니...
추위에 떠신 어르신들이 몇 분 편의점 가셨나보군요.

저도 술을 마시는 입장에서
남자들이 여자도 아니고...
겨우 저런걸 가지고.......쯧쯧~!!!
동아일보DB
서울의 한 식당 주인이 박사모(박근혜 대통령을 사랑하는 모임) 회원들 때문에 "정신병이 걸릴 것 같다"며 박사모 회원의 만행 9가지를 고발했다.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소연 좀 들어주세요. 정신병에 걸릴 것 같아요"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자신을 서울 시청 인근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사장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매주 토요일마다 저와 제 직원들이 받는 스트레스가 극에 달한다"며 "박사모, 솔직히 이젠 태극기만 봐도 스트레스"라고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언제부턴가 저희에게 지옥 같은 주말이 됐다"며 "마음 같아선 박사모 출입 금지라고 써놓고 싶지만 겁이 난다. 상식이 안 통하는 분들인데 무슨 짓을 저지를지 모른다"며 박사모 회원들의 9가지 만행을 나열했다.

먼저 글쓴이는 박사모 회원들이 "식당 화장실에서 샤워를 한다"며 핸드타월을 챙겨간다고 폭로했다.

또 눈이 많이 온 날을 회상하며 그는 식당에서 "젖은 양말을 석유 히터기에 하나씩 벗어서 걸어둔다"며 "신발 속 깔창처럼 넣어둔 젖은 신문지도 식수대 뒤에 버리다 직원한테 걸렸다"고 전했다.

무료 커피 자판기는 2시간을 못 버티고 동이 난다고 털어놨다. 그는 "한 손에 기본 네 잔씩 들고나가는 가 하면 가져온 텀블러에 리필까지"라고 토로했다.

글쓴이는 박사모 회원들이 "질서 유지가 전혀 안된다. 그냥 빈자리 보이면 막무가내"라며 "폭언과 반말은 기본 옵션"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혼란을 틈타 무전취식 하신 분만 어림잡아 10명이 넘는다"고 덧붙였다.

또 식당 내 다른 손님에게 설교도 한다고 푸념했다. 글쓴이는 "'대통령이 여잔데 감싸워야 하지 않느냐. 여자라 잘 모를 수도 있지 않느냐. 문재인, 안철수, 이재명을 처단하자. 계엄령이 답이다'라고 매장 안에서 설교를 한다"고 하소연했다.

이외에도 고성방가, 화장실 매장 입구에서 담배 피우기, 밖에서 사들고 온 소주 식당 안에서 마시기 등을 폭로하며 질타했다.

글쓴이는 글 말미에 "이것 말고도 정말 많은데 여기까지만 적겠다"며 "처음에는 어르신들이고 신념을 지키기 위해 모인 사람들이라 생각해 예의 갖춰 대했는데 신념을 개/뿔. 그냥 놀러온 것. 신나게 소리도 지르고 부킹도 하고 헌팅도 한다"며 질타했다.

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toystory@donga.com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06&wr_id=580283
님은 출처나 근거를 가져오세요. 님 말은 솔직히 못믿겠슴.
개~~ 미치 인간들 남 돈들여 장사집에 행패여

그모든건 미친 닥그네 돈처묵고 잘들논다
일명 박사모
그들이 신격화하는 박정희...
덕분에 그에딸까지 대통령까지 만들어 놓고
그녀는 마치 자신의 청와대를 자택으로 돌아왔듯
여왕행세를 하며 나라를 이토록 처참하게 퇴보시켰는데
박사모의 행태야 오죽할까요 ㅎ~
그분들이 모두다
당신들을 키워주시고 사랑해주신
부모님들 입니다!
제발 쓰레기 같은 욕좀하지 아세요!
당신들도 누군가에 부모요 자식입니다!
나이를 먹었다고 금연구역에서 흡연, 무전취식, 고성방가, 타인에게 행패를 부리는 등의 범죄행위가 합리화 될 수는 없겠죠?
물론 저도 나이를 엔간히는 먹었습니다만은...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