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가족낚시여행추천합니다

휴가차 7월 25일에 경기도 가평에 소재한 청정낚시터(가평군청에서 10분거리 남짓)란 유료 낚시터를 갔다 왔는데 가족들과 가기에 딱이라 이렇게 올립니다. 통상 노지에는 여자들이나 애들이나 씻고 화장실이 없어서 불편한데 여기는 유료낚시터니까 당연히 샤워장까지 구비하고 있습니다. 방갈로도 있고 텐트도 칠수도 있습니다. 비용은 민박정도(성수기일때 방갈로 8만원,텐트 2~4만원,입어료 3만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장 좋은 곳은 낚시터 바로 옆에(20m거리) 수영장같은 계곡이 흘러 수심도 어른 무릎에서 배꼽정도 날씨가 흐린데도 물이 차지 않고 애들 놀기에 그만입니다. 낮에는 애들과 놀아주고 저녁먹고 애들 잘때(애들이 떠들어도 낚시하시는 분들 크게 신경안씁니다.) 낚시를 했는데 집어되면 손맛은 충분히 봅니다. 10~20여수 했습니다. 근데 씨알이 8~9치정도인데 붕어가 물이 맑아서 인지 깨끗하더군요. 터줏대감 잉어나 향어도 있지만 채비만 터졌습니다. 가장 좋은 점이 계곡이 바로 옆에 있어 애들이 놀기 그만입니다. 함 가보세요. 집사람도 좋아 해서 27일날 또 갔는데 비만 쫄딱 맞고 대피 했습니다.노지만 다니는 분들은 양어장채비를 해가셔야 합니다. 예민한 채비로!!!!!!!! 가족낚시터로 강추입니다. 이렇게까지 적어도 되는질 모르겠네요. 사실 사이트에서 이런데 찾는다고 무지해멨는데 검정된 곳도 아니고 회원님들에게 조금이나마 정보를 드리고자 올립니다. 부적절한 글이면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http://blogfile.paran.com/BLOG_1023726/201003/1267695646_koreaSouth.gif">

정보 잘보앗습니다~

좀비싸기는 해두 어차피 유료터이니

혹 가게되면 참고하도록 할게요~

더운 날씨에 늘 안출하시길~~~~
부적절한글이라뇨 다녀오시고 좋은곳 알려 주신건데요^^

도움이 됩니다.

언제 한번 가족동반 함 해보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쩝...

넘 머네요.

유료터 한번 가보고 싶은데...
가족과 계곡지는 올해는 계획없고
내년에나 ..
좋은 정보를 올려주신 완전허접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가격은 성수기에 웬만한 민박도 10만원 달라고 하더라고요. 성수기 아닐때는 방갈로 4만원 받더라고요. 사실 저는 방갈로 4만원 줫어요 성수기 바로 전 평일이라서.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