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개꿈

얼마전 낚시가서 밤 12시쯤 잠이 죨라 쏟아졌다!! 예전같음 차에서 시동키고 자는데 하도 주위에서 뻘꾼이라 애기해서 요즘은 의자에서 자는 연습을 많이 하는편이다 의자에 누워 자는거도 이제 어느정도 익숙해지기 시작한다 그날따라 몹시 피곤했는지 눞자마자 잠이 들었다 한참을 자고 있는데 갑자기 아기돼지 10마리 정도가 도망가는 나를 계속 따라오는것이였다 와서 얼굴에 뽀뽀하고 생난리를 부리고 나는 더러워서 도망가고 계속 따라오고 그런꿈은 거의 태어나서 처음 꾸어봤다!!! 한 3시간을 자고 일어났다 몸도 개운하고 기분도 상쾌하고 날아갈뜻 컨디션이 좋았다 그날 새벽부터 오전까지 허리급을 포함한 씨알좋은놈으로 대충 10마리 정도를 잡았다!!! 다음 일주일 하는 모든일이 쉽사리 잘 풀리고 해결되었다 원래 꿈 같은거는 안믿는편인데 희안하게 믿음이 슬슬 생기기 시작했다 갑자기로또 복권이 생각났다 복권은 처음 나왔을때 한20회정도까지 매주 5만원정도는 꼭 샀다 한번도 4등되본적이 없어서 나름 로또는 죠또라 생각하고 손을 땐 상태였다 올만에 2만원치를 질렀다 자동 이랑 수동이랑 합쳐서 그걸 지갑에 넣어다니면서 즐거운상상을하며 하루하루 보냈다 디데이날 이럴수가 번호 6개를 다 맞쳤다 한줄에 두개씩 하나씩 세개도 없었다 근데 신기한건 번호 6개가 모두 용지안에 있었다 역시 돼지꿈은 길몽인게 맞다 서울 당첨금 수령하러 가야는데 시간이 안난다 전에는 여의도에 국민은행 그러는데 요즘은 바껴서 농협이라 그러던데? 울집앞에 동대구 농협가서 창구 아가씨한테 한번 물어봐야겠다 번호 6개 다 맞았는데 본점이 어디냐고? 가믄 농협 vip고객 되겠지? 한15억 꼽아놓고 이자만 받아 낚시가야지 ㅋㅋ 밖은 덥다는데 아직도 전기장판에 이불덮고 15억으로 뭐하지? 하는 즐거운 상상을 해본다 15억으로 뭐하지? 낚시가서 장비랑 똥차까지 나두고 옆조사님한테 쓰레기 깨끗 하게 뒷정리 하시고요 낚시대랑장비 차까지 그냥 쓰세요 항상 안출하시고요@@ 제가 시간이 없어 뒷정리를 못하고 가네요 그래도 손봐서 쓰면 쓰실꺼 같습니다 안출하세요~~ 그리고 낚시방 전화해서 사장님!!! 번거롭고 귀찮지만 강포골드 60대까지 2세트만 세팅해주세요^^ 줄은 3호줄요!! 좌대랑 장비 그냥 쓸만한거 대충 알아서 준비해주세요!! 농협 그 계좌 맞죠? 1500만원정도 하면 되까요? 남는거는 애들 맛난거 사주시고요^^ 맨날 귀찮게 해서 미안합니다^^;; 담주는 청골한번 써보까요? 내일 점심시간되요? 시간남 잠깐 일본가서 야끼우동이나 한그릇 합시다 이렇게 살아야되는데!!!!! 쩝!! 부지런히 오늘도 출근합시다!!! 불금이네요 다들 좋은꿈 꾸셔서 로또 한번 되시길 바랍니다^^ 글 쓰다보니깐 똥인줄 된장인줄 몰겠네 암튼 잘묵고 잘 삽시다!!

ㅋㅋㅋ
부럽다 말았심다.
근데요???
꿈에 개랑 돼지가 싸웠거든요.
그럼 그 꿈은 개꿈일까요? 돼지꿈일까요???
돌아버린 돈개꿈요.
미학님의 연세에 망상을하시다니 참으로 안타깝지 말입니다.
ㅋㅋㅋ 즐거운 행복, 영원한 인생.
현실을 멋지게 살아야 하는데


꿈속이 화려한 우리네 인생


잠시나마 개꿈에 질투심 겁나 내고 갑니다
1장에 6개 번호가 다 있다고 (1줄이 아니고)
터질듯한 가슴을 진정하고 며칠간 문닫아 걸고 고심하다가( 물도 안 마시고 밥도 안먹고 ㅋㅋㅋ)
가족들에게 조금씩 나눠주고 이혼 선언했다가 거시기 된 사람도 있었습니다.(6개월을 구박 받으며 머슴 생활을 했다는.....)
무튼 개꿈이라도 꾸셨으니 축하합니다.
기다림의미학님!!!
다 아시겠지만...

낚시를 가면 편안한 수면이....
얼마나 중요한지 저또한 뒤늦게 알았습니다.

출조시!!!
텐트안 편안한 잠....5~6시간!!!!....눼!!!?????....♡♡♡
저도 한장에 6개있은적 몇번있는데...

있음 뭐합니까 꽝인데ㅋㅋㅋ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