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푸른솔잎 12-06-20 10:41
온라인에서는 소문이 금방퍼지니 친절한척하고 오프라인에서는 본색을 드러내는곳인가 보네요...
저도 온라인에서 구매는 가끔 했던곳인데 물건잘못와서 전화하면 온라인 구매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친절하게 처리는 해주더라구요...
오프라인에서 그렇게 장사한다는얘기는 이제서야 알았네요...
부초처럼 12-06-20 11:12
붕어가바라본하늘 쇼핑몰 자주 이용하는데 온라인상 고객한테 열심히 한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매번 택배상자에 써비스 넣어주는것도 있고, 항상 손글씨로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적지요.
오프라인에서 그러는 줄 몰랐습니다.
소비자가 1.2번 교환요구하면 쇼핑몰이 우선 먼저 처리해주고 나중에 제조회사한테 청구할 수도 있을거 같은데 그게 아쉽네요.
인터넷 몰에서는 팔고 나머지 a/s는 본사에 문의하라는건 낚시업 만큼은 좀 예외였으면 합니다.
수많은 종류의 낚시용품에 대해 일일이 a/s를 각 제조회사로 하라는건 여간 귀찮고 번거로운 일이 아닙니다.
쇼핑몰에서 일원화하면 매끄럽게 될텐데 말이죠.
대구남아 12-06-20 11:30
항상 건빵 넣어서 택배보내주는 붕어가바라본SKY
1004붕어 12-06-20 11:50
저도 자수정Q대16~44까지 쌍포로
구입했읍니다~사기전에 아주머니께
편심이 많다던데 편심있으면 여기서 교체해주세요 했더니 그러겠다고 약속하고
구입했는데 한달있다가 편심땜에가서 2번대 교환좀해달라했더니 강원으로보내랍니다 이런~~~안×쪽처다보기도싫읍니다
박력 12-06-20 13:07
저도 건빵받는맛으로 가끔시킵니다..ㅋㅋ
친절하던데 오프라인은 그게 아닌가보군..ㅎ
월이사냥꾼 12-06-20 16:13
2년전 쯤이던가 온라인으로 붕어... 구입하다 대구 갈일이 있어
직접 방문하니 완전 어이없었음 쇼핑몰 주문들온거 보고 아뒤 부름서 이놈 저놈 하더군요~
ㅋㅋ 월척에서 꽤 인지도 있으신 분이었슴돠..ㅎㅎ
그 뒤로 거래 뚝 끊었슴돠~아 놔!! 재수없어서
獨夜獨釣 12-06-20 17:08
저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군요.
쇼핑몰 완성도나 상품 사진, 설명 등 온라인으로는 만족스러운 곳이죠.
자주 다니는 길에 가게가 있어 가끔 방문합니다만 별로 팔아주고 싶지않더군요.
가게 입구에 자기네 점심시간엔 가급적 오지말란 안내문구 적힌 가게는 처음 봤습니다. 배가 부르니 밥 먹는데 방해하지말란 건지...
게다가, 직접 보고 확인하기위해 일부러 방문한건데 물건을 좀 만지면 지문 묻는다고 못 만지게 할 때는 기가 막히더군요.
그다음부턴 온라인으로도 거래 끊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건 건빵이 아닙니다...
온라인 판매는 엄청 친절하다고 하는데...(소액을 사더라도 건강음료나, 건빵같은걸 동봉해주지요)
오프라인에서는 엄청 불친절 하다고 소문이 자자 합니다.
뭐가 진실인지 모르겠습니다...
동네 낚시방은 너무 불친절하고 비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