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이전 다음 건천 밀구지 낚시금지 영웅호걸아이디로 검색06-04-04Hit : 5929 본문+댓글추천 : 0댓글 3 공유 인쇄 신고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커뮤니티/자유게시판/건천-밀구지-낚시금지 URL 복사 ??? 추천 0 사냥꾼님아이디로 검색 06-04-04 12:34 울회장님 얼렁 수락하이소 그라마 지도 동참 할께요. 낚시터를 읽어버리는 것은 우리내 마음을 읽어버리것과 같이 아닐련지요. 아무쪼록 다시 낚수 할수 있도록 우리 낚시인이 읽어버린것을 낚시인이 되찾아 될것 같군요. 추천 0 신고 울회장님 얼렁 수락하이소 그라마 지도 동참 할께요. 낚시터를 읽어버리는 것은 우리내 마음을 읽어버리것과 같이 아닐련지요. 아무쪼록 다시 낚수 할수 있도록 우리 낚시인이 읽어버린것을 낚시인이 되찾아 될것 같군요. 빨강붕어아이디로 검색 06-04-04 15:09 앵~~~~~~영웅호걸이란분이 누구여~~~~~~~~~~ 밀구지에 번출을 함해야하나~~~ 고민되네~~~~~~~~ 먼저 동네어르신을 만나서 애기를함~해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추천 0 신고 앵~~~~~~영웅호걸이란분이 누구여~~~~~~~~~~ 밀구지에 번출을 함해야하나~~~ 고민되네~~~~~~~~ 먼저 동네어르신을 만나서 애기를함~해보고 결정하겠습니다... 붕대물아이디로 검색 06-04-08 03:06 그렇습니다. 며칠전에 낚시점에서 낚시해도 괜찮다 해서 가봤는데 못둑과 창고앞에 "경고""낚시금지 동민일동"..........간판이 있더군요. 도저히 못하겠더군요. 잘못하면 맞거나 욕 먹으면 누가 손해게요...*^^* 그런데 낚시터는 언제 치웠는지 깨끗한 편이던데.......?????? 그라고 요즘은 보면 무조건 "낚시금지" 푯말을 붙이는 동네도 많은듯 하던데 참 그 푯말을 보는 기분이 왠지 서글퍼고 기분나쁘고 그렇던데...!!! 추천 0 신고 그렇습니다. 며칠전에 낚시점에서 낚시해도 괜찮다 해서 가봤는데 못둑과 창고앞에 "경고""낚시금지 동민일동"..........간판이 있더군요. 도저히 못하겠더군요. 잘못하면 맞거나 욕 먹으면 누가 손해게요...*^^* 그런데 낚시터는 언제 치웠는지 깨끗한 편이던데.......?????? 그라고 요즘은 보면 무조건 "낚시금지" 푯말을 붙이는 동네도 많은듯 하던데 참 그 푯말을 보는 기분이 왠지 서글퍼고 기분나쁘고 그렇던데...!!!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사냥꾼님아이디로 검색 06-04-04 12:34 울회장님 얼렁 수락하이소 그라마 지도 동참 할께요. 낚시터를 읽어버리는 것은 우리내 마음을 읽어버리것과 같이 아닐련지요. 아무쪼록 다시 낚수 할수 있도록 우리 낚시인이 읽어버린것을 낚시인이 되찾아 될것 같군요.
빨강붕어아이디로 검색 06-04-04 15:09 앵~~~~~~영웅호걸이란분이 누구여~~~~~~~~~~ 밀구지에 번출을 함해야하나~~~ 고민되네~~~~~~~~ 먼저 동네어르신을 만나서 애기를함~해보고 결정하겠습니다...
붕대물아이디로 검색 06-04-08 03:06 그렇습니다. 며칠전에 낚시점에서 낚시해도 괜찮다 해서 가봤는데 못둑과 창고앞에 "경고""낚시금지 동민일동"..........간판이 있더군요. 도저히 못하겠더군요. 잘못하면 맞거나 욕 먹으면 누가 손해게요...*^^* 그런데 낚시터는 언제 치웠는지 깨끗한 편이던데.......?????? 그라고 요즘은 보면 무조건 "낚시금지" 푯말을 붙이는 동네도 많은듯 하던데 참 그 푯말을 보는 기분이 왠지 서글퍼고 기분나쁘고 그렇던데...!!!
낚시터를 읽어버리는 것은 우리내 마음을 읽어버리것과
같이 아닐련지요. 아무쪼록 다시 낚수 할수 있도록 우리
낚시인이 읽어버린것을 낚시인이 되찾아 될것 같군요.
밀구지에 번출을 함해야하나~~~
고민되네~~~~~~~~
먼저 동네어르신을 만나서 애기를함~해보고 결정하겠습니다...
며칠전에 낚시점에서 낚시해도 괜찮다 해서 가봤는데 못둑과
창고앞에 "경고""낚시금지 동민일동"..........간판이 있더군요.
도저히 못하겠더군요.
잘못하면 맞거나 욕 먹으면 누가 손해게요...*^^*
그런데 낚시터는 언제 치웠는지 깨끗한 편이던데.......??????
그라고 요즘은 보면 무조건 "낚시금지" 푯말을 붙이는 동네도 많은듯 하던데 참 그 푯말을 보는 기분이 왠지 서글퍼고 기분나쁘고 그렇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