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내가하는..낚시

/ / Hit : 5754 본문+댓글추천 : 0

내가 아는 어떤분이 낚시를 이리 말한다 ...마 낚시는 고행인기라에..고행 정말이다 고행이다 즐거워서하면서 뒤따르는 고통은 이루말할수없다 허나 그 고생뒤에 오는 기쁨과 다음을 기약하는 엇갈린 감정속에서 우리는 밤을쫏아 어둠의 그늘로 깊숙히 빠져든다 나는 2월부터 계속이다 연속적이다 몬해 이제 미쳐버렸다 지겹다 고기도 잡을많큼잡았다 그래도 다음날이면 난 말없이 가방을 챙겨들고 나만의 시간속을 밤세 허우적 거리다 집으로 온다 조과는 상관없다 나는그런시간을 보네고 나서야 네가 이제껐 어디서 무얼했는지를 기억하고 잠자리에 든다 .................................... 난...의성에산다 언제나 함께하는 일행도있다 하지만 난 언제나 혼자다 그렇게 난 밤이면 어디론가 훌쩍 떠났다 새벽이면 들어온다 병적일까 .. 오늘 올만에 낚시를 가지않고 이렇게 별 영양가 없는 글을 적는다 자유라고해서 나는 소류지만 고집한다 아니 소류지라기보다는 촌 농가의 둠벙이다 그래도 고기는 많이들었다 조그마한 넘 부터 월 척이 넘는 넘들이 아적 의성 권에는 많다 난 고기를 잡으러 가는건지 낚으러 가는건지를 모른다 그래서 난 밤세워 낚시는 잘안한다 가끔 월척에 누가 큰 고기를 잡은걸 보면 나도 신이난다 나도 잡고십다 ...저들이 잡은고기보다 더크고 더많이 일전에 정말 많이잡았다 하루에 월척만 6마리 다음날 3마리 다음 날도 줄줄이 알사탕이다 이런날은 자주 오지도 않는다 제일큰넘이 35인데 구경만하다 죽어버렸다.아유아까운넘이다 이제는 말할수있다 ..우리는 아직 고기를 잡으러 다닌다 난 네일이면 일상 적으로 또 떠난다 고기를 잡으러 그러나 난한가지 분명한거는 내가 가지고 간건 집으러 다가지고 온다 우리는 그러 한 행위속에서 낚시를 배우고 즐기는가보다 함께해서 즐거운 낚시가있고 혼자해서 즐거운 낚시가있다 많이잡을때는 누군가 옆에 있어 조~오코 몬잡을때는 혼자 갔음하는 마음이다.. 낚시는 언제나 나의 부끄러움이다 잘잡도 몬하면서 매일 다닌다 지나친 낚시는 건강에 해롭습니다 고기를 많이잡으면 거기다 낚시방 점주님이 쐬주도 사줍니다 그거 해롭습니다 그래도 자주 술자리했음함다..ㅋㅋㅋ 안계낚시 윤사장님 친절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님..많이 잡은괴기에 축하드립니다. 이왕이면 저수지도 쪼매 갈차주심 더욱 추카해드리련만..ㅋㅋㅋ그리고 한가지 분명하게하시는일중에 자기가 가지고 간건만 확실히 책임지실게 아니고 남이 실수로 빠뜨리고 간것도 쪼매만 책임져주신다면 얼매나 좋을까하고 생각해봅니다...주제넘은글 너그러이 용서해주시기바랍니다..
의성에 사시는 신당골붕애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낚시에 대한 매력과 즐거움은 버릴수 없는 것 같군요. 저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그저 낚시가 좋아서 낚시를 합니다. 그냥 즐겁게 생각을 합니다.
마냥 기분 좋은 취미로 낚시를 즐기세요. 남의 기분에 움직이는 취미는
나의 즐거움이 아닙니다. 나를 위한 철저히 나의 기분에 맞는 즐거움이
최고의 기쁨입니다. 늘 안전과 즐거움과 기쁨이 한껏 살아나는 힘찬
낚시의 아름다움이 함께 하시기를 염원합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신당골붕애님!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글 뵙는군요.
혼자만의 낚시 행복하게 즐기시고 늘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신당골 붕애님 방가!!
윤사장님께서 가끔 님 아이디 다섯자를 입에 올리시더라구요
의성 안계지역 최고의 대물꾼이라고~~!!
전에 신당지 가서 꽝친적 있는데 아마 님이 월척만 다 잡아묵어삐가 그런갑데여??
담에 안계 가면 돼지국밥이나 한그릇 했으면 싶네요
담에 꼭 뵙기를~~
신당골 고수님!!!!!!
안녕하십니까.ㅎㅎㅎ
쇠주한잔해야 할낀데..제가좀 바쁩니다..요새..
혼자 맨날 빼먹지마시고 좀대리고 다니십시요...
다빼드시고 찌끄래기 갈켜주지마시고.ㅋㅋㅋㅋ
28일날 출조합니다...
스케즐 비워두십시요....
진검승부 함 합시다..ㅎㅎ 에고 고수앞에서 후까시잡는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