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다시 시작하는 초보낚시(봄나들이 준비)

/ / Hit : 2045 본문+댓글추천 : 0

갑갑한 마음에 설날 즈음에 처갓집에 가서 창고를 정리했습니다.(마나님에게 점수 좀 받아 볼라고요 ㅋㅋ) 창고 물건들을 마당에 다 꺼내 놓고 하나씩 버릴 것, 다시 사용할 것 분류하던 중...... 낯 익은 물건이 눈에 들어옵니다.(장모님께 결혼을 전제 조건으로 압류당한 초보낚시 물품입니다 ^^*) 20년 넘게 비맞고 햇빛과 먼지와 쥐..거시기 등등의 공격에 만신창이가 된 애들입니다. 민물대와 받침대 몇개, 릴낚시용품 한가방, 각종 부속소모품, 의자, 그리고 낚시가방.... 물건에 눌리고 이리버리 밟혀 깨지고, 으스러지고, 가죽이나 헝겊재질은 찢어지고 부슬부슬 부스러지고, 금속부품은 다크초코릿 같은 검붉은 녹을 뒤집어 쓰고 있네요. 그 중 형태만 온전한 몇가지 챙겨 이리저리 만져보고 있었더니, 장모님께서 부릅니다. "이서방! 자네 지금도 낚시 하고 싶은가?" "네네네 장모님!!!!!"(사실 작년에 낚시대 2대 구해 유료낚시터에서 몰래 짬낚을 몇 번 했었습니다.) 마나님이 대화에 동참합니다. "엄마, 요즘 이서방은 매일 눈뜨면 낚시 사이트만 검색해서 보면서 혼자 실실 웃고 있어요!?!?!" .............. ........ .... . 명절의 효과인지 이바구 결과 낚시를 허락받았습니다.(밤 12시 이전에 귀가하여야 한다는 "갑"의 횡포 옵션 부착) 비록 낚시하다가 마나님이 부르면 즉각 돌아올 수 있는 가까운 곳에서 해야 한다는 불만족스런 족쇄가 달려있지만 기쁘고 기쁘고 기쁨니다. 만쉐에~~감사합니다. 아직 봄은 안 왔지만, 제 가슴에는 이미 푸르른 싹이 돋고 꽃봉우리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이제 간단한 장비 몇개 구입해서 낚시터로 달려가려합니다. 제 눈 앞엔 이미 햇빛 반짝이는 수면위에 찌톱이 이쁘게 수줍은 듯 올라와 있습니다. 오늘은 아무짝에 쓸모없어 보이는 저놈을 내놓고 먼지를 닦고 녹을 제거했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초보낚시봄나들이 준비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무엇인지 아시죠? 예전에 릴낚시 하면서 사용했던 릴대 거치용 땅꽂이 입니다. 일단 낚시대 스크래치를 예방하기 위해 거치부분 철사를 마스킹테이프로 감았습니다.(추후 실리콘 테이프를 구해 감을 예정입니다.)
다시 시작하는 초보낚시봄나들이 준비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줄엉킴을 해결하거나 채비를 재정비하거나 미끼 등을 교체할 때 이렇게 사용하면 될 듯 싶습니다. 좌대 고정용 고무줄에 땅꽂이 금속부분을 끼우면 고정될 겁니다. 혹시 모르니 로봇다리 고정하듯이 고정나사로 고정할 수 있게 구멍도 위아래 2개 뚫어야겠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초보낚시봄나들이 준비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별거 아닌데 해놓고 보니....ㅋㅋㅋㅋㅋㅋ 벌 써 물가에 대를 드리운 것 같아 행복합니다. 회원님들 모두 새봄에 다복하시고 안출하시기 바랍니다.

소소한 행복이군요... 축하!!
미소짓고 갑니다^^
삐까뻔쩍한 각종 낚시용품과 또 그것을 구입할 수 있는 자금을 융통해 주는 업소를 알고 있습니다만.


(흐흐... 사고치게 맹그러야쥐... ㅡ,.ㅡ")
ㅎㅎㅎ 월척고수 피터님 반갑습니다. 삐가뻔적한 장비는 걍 눈팅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자금은....빈약한 상태이니 피터님이 직접 융통해서 제게 투척하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아님.......세척하기 귀찮은 장비라도 ㅋㅋ 굽신굽신
설레임 정도로 봤을때 ~~ 12시 귀가는 힘들듯한데요

기왕 이렇게된거 맞을땐 맞더라두 2박 3일 확 ~~~ 가출을 ㅎㅎㅎ

장비두 삐까 뻔쩍 사셔서 저한테 맞겨놓으시면 ~~ ^^
저같은경우
말씀안듣고 거의 매주 낚시다니다보니
장모님께서도 이젠 포기하시더라구요...............오호홋!!!!!!!!!!
월척급 이상으로 마구~~~ 마구~~~~~낚으시면

시간 가는줄 모를실텐데...





집문서는 꼭~꼭~~ 챙겨서 출조 하십시요~~~~^^
남자가 외박을 3일해야하는 득이되는 이유.
마눌님 마음 읽기 : 외박 첫째날은 화나서 기다림. 둘째날은 궁금해서 기다림.3일째는 울면서 찾으러 다님. ( 이방법으로 외박하다가는 맞어서 병원실려가도 저는 보상 안해줌니다)
무언가를 하고자 할 때에 가족의 동의가

우선이어야 하겠지요^^

그래야만이 가는 분도 편하게 가고

보내는 분도 웃으며 보내주는 거지요..........

그리고 장비는 음???????? 피터님에게 좋은게 많다고 하던데@@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