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받는 직원이 너무 불친절하고 서비스도 늦고 이랬어 동일 제품 쓰겠어요? 두 번 다시 동일 제품 쓰지 않을래요? 제로 제로
목록 이전글 다음글 동일 레저 되게 불친절하네요 댓글 18 인쇄 신고 bty0770 / 2024-04-09 11:03 / Hit : 4389 본문+댓글추천 : 3 전화 받는 직원이 너무 불친절하고 서비스도 늦고 이랬어 동일 제품 쓰겠어요? 두 번 다시 동일 제품 쓰지 않을래요? 제로 제로 추천 0 논두렁a 24-04-09 12:11 그러면 안돼는대 ㅠㅠ 추천 0 신고 그러면 안돼는대 ㅠㅠ 월하정인 24-04-09 12:17 고객이 월급을 준다는 사실을 모르는듯.... 고객이 하나둘 떠난 뒤에야 정신 차리면 늦습니다. 스스로 자충수를 두지 맙시다~~ 추천 0 신고 고객이 월급을 준다는 사실을 모르는듯.... 고객이 하나둘 떠난 뒤에야 정신 차리면 늦습니다. 스스로 자충수를 두지 맙시다~~ 실바람 24-04-09 12:46 사실의 정보가 제품구입시 많은 참고가 됩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추천 0 신고 사실의 정보가 제품구입시 많은 참고가 됩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학동 24-04-09 12:56 동일은 비싸기만 하더군요 추천 0 신고 동일은 비싸기만 하더군요 풍경2889 24-04-09 13:28 배가 불러서 그렇죠. 추천 0 신고 배가 불러서 그렇죠. 나반존자 24-04-09 14:07 동일레져에 무엇을, 어떻게 물어보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제 경험으로는 여러모로 조구업체들 중 서비스가 제일 좋다고 느꼈었습니다. 각자의 상황은 다르겠지만요 추천 0 신고 동일레져에 무엇을, 어떻게 물어보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제 경험으로는 여러모로 조구업체들 중 서비스가 제일 좋다고 느꼈었습니다. 각자의 상황은 다르겠지만요 노지스타일 24-04-09 14:30 동일레져가 불친절 하다고 느끼셧다면 다른곳은 어쩌실려고 그러시는지 그냥 밑도 끝도 없이 불친절하다 써비스가 늦다고 하시나요? 뭔 써비스를 받긴 받으셧나 보네요. 추천 0 신고 동일레져가 불친절 하다고 느끼셧다면 다른곳은 어쩌실려고 그러시는지 그냥 밑도 끝도 없이 불친절하다 써비스가 늦다고 하시나요? 뭔 써비스를 받긴 받으셧나 보네요. 하드락 24-04-09 15:56 케이스가 다르니 일반화 할 수는 없으나 위와같은 상황을 줄이는 것이 서비스업이죠. 추신. 우경as 불만 글은 본 적이 없네요. 추천 0 신고 케이스가 다르니 일반화 할 수는 없으나 위와같은 상황을 줄이는 것이 서비스업이죠. 추신. 우경as 불만 글은 본 적이 없네요. 루덜프 24-04-09 16:15 앞뒤 문맥 없이 그냥 불친절하다고만 하면 좀 그렇네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듯 월척에 올라오는 다수의 글은 중립 기어 박고 봐야 할 듯 추천 1 신고 앞뒤 문맥 없이 그냥 불친절하다고만 하면 좀 그렇네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듯 월척에 올라오는 다수의 글은 중립 기어 박고 봐야 할 듯 神의한수 24-04-09 17:21 자초지종을 올리지도 않으시고 본인들이 잘못해놓고 남의 소중한 직원한테 x년 x같은x등 욕을 그렇게 하시고 님은 가족도 없으십니까? 우리직원들도 다 누군가의 어머니고 아내고 귀한 딸입니다 본인들이 착각해놓고 덮어놓고 욕을 그렇게 했다는데 사과하라니깐 사과 한마디 안하고 욕설을 또 했다는데 믿기지가 않더군요 내가 여기에 우리직원한테 들었던 얘기를 정확히 올리면 아무도 님 얘기에 호응하지 않을겁니다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추천 1 신고 자초지종을 올리지도 않으시고 본인들이 잘못해놓고 남의 소중한 직원한테 x년 x같은x등 욕을 그렇게 하시고 님은 가족도 없으십니까? 우리직원들도 다 누군가의 어머니고 아내고 귀한 딸입니다 본인들이 착각해놓고 덮어놓고 욕을 그렇게 했다는데 사과하라니깐 사과 한마디 안하고 욕설을 또 했다는데 믿기지가 않더군요 내가 여기에 우리직원한테 들었던 얘기를 정확히 올리면 아무도 님 얘기에 호응하지 않을겁니다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말짱꽝 24-04-09 17:39 기분이 저절로 업되는 봄날 그닥 좋은 얘기꺼리는 아닌것 같습니다 손님과 직원 관계가 아직 갑질이라는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다니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요즘 손님은 왕이다 이런 표현 잘 쓰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불편함이 있으면 시정요구 하시고 제품의 하자면 환불 받으시면 될것 같고 신의 한수님의 사업 역량으로 슬기롭게 얽힌 매듭을 푸시길 바래 봅니다 추천 1 신고 기분이 저절로 업되는 봄날 그닥 좋은 얘기꺼리는 아닌것 같습니다 손님과 직원 관계가 아직 갑질이라는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다니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요즘 손님은 왕이다 이런 표현 잘 쓰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불편함이 있으면 시정요구 하시고 제품의 하자면 환불 받으시면 될것 같고 신의 한수님의 사업 역량으로 슬기롭게 얽힌 매듭을 푸시길 바래 봅니다 풍경2889 24-04-09 20:13 욕하는 사람...나쁜사람. 위에 내 글 지우고 싶네요. 왜 댓글을 지우지도 / 수정할 수도 없나요 ? 본인이 쓴 글은 수정 가능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 제가 몰라서 그런가요 ? 추천 0 신고 욕하는 사람...나쁜사람. 위에 내 글 지우고 싶네요. 왜 댓글을 지우지도 / 수정할 수도 없나요 ? 본인이 쓴 글은 수정 가능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 제가 몰라서 그런가요 ? 풍경2889 24-04-09 20:43 한 줄의 댓글이라도 한번 더 생각하고 글을 쓰겠습니다. 추천 0 신고 한 줄의 댓글이라도 한번 더 생각하고 글을 쓰겠습니다. 캠낚사 24-04-10 00:50 동일레져좌대샀는데요... 추천 0 신고 동일레져좌대샀는데요... ♡제리♡ 24-04-10 01:27 요즘은 상냥하고 친절한 서비스가 생명인데... 좀 많이 아쉽습니다. 추천 0 신고 요즘은 상냥하고 친절한 서비스가 생명인데... 좀 많이 아쉽습니다. 체로122552905 24-04-10 02:51 입장을 조금만 서로가 바꿔서 생각하면 다툴일이 없겠지만 그게 참~!!쉽지가않죠ㅜㅠ 추천 0 신고 입장을 조금만 서로가 바꿔서 생각하면 다툴일이 없겠지만 그게 참~!!쉽지가않죠ㅜㅠ 날밤까기 24-04-10 15:23 동일 3~4년 전부터 그레잇에서 그레잇X까지 동일레져 제품이 좀 많은데 고객센터에 AS나 기타 문의하면 고객응대는 5점 만점에 3.5정도는 되는거 같네요 2~3년 전보다 확실히 친절도는 저하 됐습니다 돈을 벌긴 많이 벌었죠ㅎㅎ 추천 0 신고 동일 3~4년 전부터 그레잇에서 그레잇X까지 동일레져 제품이 좀 많은데 고객센터에 AS나 기타 문의하면 고객응대는 5점 만점에 3.5정도는 되는거 같네요 2~3년 전보다 확실히 친절도는 저하 됐습니다 돈을 벌긴 많이 벌었죠ㅎㅎ 일타쌍붕 24-09-19 08:06 역시 양쪽말 다들어봐야... 추천 0 신고 역시 양쪽말 다들어봐야... 목록 이전글 다음글 하단에 목록보기
나반존자 24-04-09 14:07 동일레져에 무엇을, 어떻게 물어보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제 경험으로는 여러모로 조구업체들 중 서비스가 제일 좋다고 느꼈었습니다. 각자의 상황은 다르겠지만요
노지스타일 24-04-09 14:30 동일레져가 불친절 하다고 느끼셧다면 다른곳은 어쩌실려고 그러시는지 그냥 밑도 끝도 없이 불친절하다 써비스가 늦다고 하시나요? 뭔 써비스를 받긴 받으셧나 보네요.
神의한수 24-04-09 17:21 자초지종을 올리지도 않으시고 본인들이 잘못해놓고 남의 소중한 직원한테 x년 x같은x등 욕을 그렇게 하시고 님은 가족도 없으십니까? 우리직원들도 다 누군가의 어머니고 아내고 귀한 딸입니다 본인들이 착각해놓고 덮어놓고 욕을 그렇게 했다는데 사과하라니깐 사과 한마디 안하고 욕설을 또 했다는데 믿기지가 않더군요 내가 여기에 우리직원한테 들었던 얘기를 정확히 올리면 아무도 님 얘기에 호응하지 않을겁니다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말짱꽝 24-04-09 17:39 기분이 저절로 업되는 봄날 그닥 좋은 얘기꺼리는 아닌것 같습니다 손님과 직원 관계가 아직 갑질이라는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다니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요즘 손님은 왕이다 이런 표현 잘 쓰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불편함이 있으면 시정요구 하시고 제품의 하자면 환불 받으시면 될것 같고 신의 한수님의 사업 역량으로 슬기롭게 얽힌 매듭을 푸시길 바래 봅니다
풍경2889 24-04-09 20:13 욕하는 사람...나쁜사람. 위에 내 글 지우고 싶네요. 왜 댓글을 지우지도 / 수정할 수도 없나요 ? 본인이 쓴 글은 수정 가능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 제가 몰라서 그런가요 ?
날밤까기 24-04-10 15:23 동일 3~4년 전부터 그레잇에서 그레잇X까지 동일레져 제품이 좀 많은데 고객센터에 AS나 기타 문의하면 고객응대는 5점 만점에 3.5정도는 되는거 같네요 2~3년 전보다 확실히 친절도는 저하 됐습니다 돈을 벌긴 많이 벌었죠ㅎㅎ
고객이 하나둘 떠난 뒤에야 정신 차리면 늦습니다.
스스로 자충수를 두지 맙시다~~
제품구입시 많은 참고가 됩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하더군요
저는, 제 경험으로는 여러모로 조구업체들 중 서비스가 제일 좋다고 느꼈었습니다.
각자의 상황은 다르겠지만요
그냥 밑도 끝도 없이 불친절하다 써비스가 늦다고 하시나요?
뭔 써비스를 받긴 받으셧나 보네요.
다르니
일반화 할 수는 없으나
위와같은 상황을
줄이는 것이 서비스업이죠.
추신.
우경as 불만 글은 본 적이 없네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듯 월척에 올라오는 다수의 글은 중립 기어 박고 봐야 할 듯
남의 소중한 직원한테 x년 x같은x등 욕을 그렇게 하시고
님은 가족도 없으십니까?
우리직원들도 다 누군가의 어머니고 아내고 귀한 딸입니다
본인들이 착각해놓고 덮어놓고 욕을 그렇게 했다는데 사과하라니깐 사과 한마디 안하고 욕설을 또 했다는데 믿기지가 않더군요
내가 여기에 우리직원한테 들었던 얘기를 정확히 올리면 아무도 님 얘기에 호응하지 않을겁니다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그닥 좋은 얘기꺼리는 아닌것 같습니다
손님과 직원 관계가 아직 갑질이라는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다니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요즘 손님은 왕이다 이런 표현 잘 쓰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불편함이 있으면 시정요구 하시고
제품의 하자면 환불 받으시면 될것 같고
신의 한수님의 사업 역량으로 슬기롭게 얽힌 매듭을 푸시길 바래 봅니다
위에 내 글 지우고 싶네요.
왜 댓글을 지우지도 / 수정할 수도 없나요 ? 본인이 쓴 글은 수정 가능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
제가 몰라서 그런가요 ?
상냥하고 친절한 서비스가
생명인데...
좀 많이 아쉽습니다.
그레잇에서 그레잇X까지 동일레져 제품이
좀 많은데 고객센터에 AS나 기타 문의하면
고객응대는 5점 만점에 3.5정도는 되는거 같네요
2~3년 전보다 확실히 친절도는 저하 됐습니다
돈을 벌긴 많이 벌었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