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척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사실 별거 아닐수도 있는 일이라면 일인데
사람이 감정의 동물이다보니 여러회원님들께 질의를 드립니다
지난 토요일 "머?낚시" 쇼핑몰에서 용품 몇가지를 주문을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도착했더라고요
그래서 온라인을 통해 문의를 드렸더니 얼마후 답글이 도착
글 내용은 캡쳐해논 사진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회원님들 제가 속이 쫍거나 이해력이 부족한걸까요??
솔직한 회원님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받아 들이겠습니다




차후 사정을 봐달라고 양해를 구하든,
적절한 보상을 이야기해서 풀어야하는데요.
위와같은 답변은 정말 실망입니다.
항상 이용하는 사이트라서 실수나 착오 품절 불량 등의
문제로 시정을 받은 경우가 있었으나 위 처럼
무책임한 답변을 받은 적은 없었는데요.
안탑깝네요.
제가 잘 몰라서 그런지 몰라도 아래 검은색에는 망을 준다는 이야기가 없네요.
결론은 위에나 아래나 같은놈인데 색상이 검정색으로 바뀌었고 거기에 망을 더해서 판매 하는것이라 가격도 맞고 제품에도 문제가 없는것이라는 주장인것 같아요.
여러품목 주문한 가운데서
내림떡밥그릇링 사이즈가 달라 주문할때 그릇크기가 서로다른것으로 주문했는데 같은사이즈가 왔더군요
줄자까지 재어서 사진까지 보냈지만 자기네들은 확인후 보냈다고 하더군요
더이상 말이 통하지 않고 몇천을 버린다 생각하고 접은후
다시는 그곳사이트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낚시품사이트는 많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실수를할수있으니깐요
다시. 쇼핑몰에 접속하여 판매상품 확인해본결과 세트제품이였습니다
외 그럴까요? ㅎㅎ
저런경우 미리 재고상태를고지하거나 차액을돌려준다거나 해야지 무조건 같은제품이다라고배째는건 경우가 아닌것같습니다
요새 낚시방들 왜이모양인가요?
고지 하지않은 부분은 잘못이 맞습니다.
그 부분은 사과 및 합당한 대우를 받으시는게 맞아 보입니다.
제 눈에는
캡쳐해서 올려주신 두 장의 사진으로는
아래 검정색 사진은 틀채대 라고만 적혀 있네요.
위에 있는 사진은 뜰채(경심망+연심망 포함)로 적혀 있구요.
사진상으로는 그리 보입니다.
둘 다 색상외에 나머지는 같은 거라면
당연히 차액 환불이나 교환이 맞겠지요.
지금 사항의 내용을 올리기전에 짧게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지금 사항이 가져올 파장이라던가 업체의 불이익 등등
저는 낚시장비중에 소모품의 생각하는 장비들이 있기에 개인적으로 중요치않는 장비중하나가 뜰채가 포함됩니다
고가이든 저가이든 중요함이 아닌 조금 편한 낚시에 필요함이랄까요
솔직히 배송에있어서 실수할수도 있는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비싼틀채로 보내주셨어도 전화를하여 반품을 했을것입니다
그냥 사용하는데 저한태는 특별한 차이가없엇을태고 좀 부디다고 해야할까요^^!!??
그냥 좋은게좋은거라고 물에물타듯 넘엇갔을겁니다
업체측에 어떤분이 답글을 주셨는지는 모릅니다만 한걸은 뒤로물러나 고객의 입장을 단 한번만 고려해본뒤 답글을 주셨으면 어때했을까란 생각을 해봅니다
너무 두서없는 글을 써내려왔네요^^
여튼 괴기들의 살이 붙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회원님들 가정 내외로 행복과사랑 함께하시길 기원하며
올 가을엔 원하시는 붕어들을 만나시길 소망해봅니다
포근한 밤 되세요 꾸벅~~~
유선상으로 전화를 해보시는게 더 빠르셨을거라 판단됩니다. 원래 댓글 달면 이해하기 어렵고 난감한 답글만 달리더군요..(개인적 경험) 마치 알파고가 답글 달듯 , 원만히 해결 보시길 바랍니다^^
둘째사진은 뜰채부속이라고 되어있는데,,,
착오가 있는게 아닐까요?
맘에 안들면 반품 환불 하세여.
업체는 잘못한걸 인정 할 생각없을 거구. 물에 물 타고 술에 술타서 그런듯 보입니다.
한 예로 저도 방울 3mm 주문 했는데 일자 보내고, 몇가지 엉뚱하게 보내서
귀찮아서 그냥 쓰다가, 이용중에 2-3번 겪고나서 열받아서
아예 즐겨찾기 삭제 했습니다.
좀 더 신용을 바탕으로 발전하는 회사가 되길 바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