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악동님을 옹호할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자연자연님을 공격하시는 분들을 이해 못합니다. (자연자연님을 비롯한 몇몇 분들이 문제를 제기했고 증언했고, 이에 월척의 운영자 분이 사실확인을 한 후 조치를 한겁니다. 문제 제기를 한 분들에게 '너희는 얼마나 깨끗하냐?'라는 식으로 비난하는 건 길게 설명안해도 잘못된 것임을 아실 겁니다. 악동님을 옹호하시고자 하는 분들이 문제를 제기해야할 곳은 그 같은 결정을 내린 월척운영자입니다. 과연 사실 확인은 제대로 되었는지? 만약 제대로 확인이 된거라면 그에대한 제제는 적정했는지 등...)
하지만 사실관계는 명확해야하고 부분적인 발췌나 카더라에 의해 왜곡되어서는 안되기에 혹시나하고 찾아봤더니 반전이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군위IC대물나라님이 낚시점조황게시판에 2011년 3월 28일 올린 글 말미에 보면 이런 글이 있습니다.
[군위IC대물나라]
'채근담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선행도 풀어내 놓으면 그것은 선행이 아니라는 말이 있습니다.
조용히 소리나지 않게 본분을 다하는 멋진 분들이 훨씬 많다고 믿고 있고 실제로 그렇다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낚시와 쓰레기의 문제 심각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일부 몰지각한 낚시꾼으로 인하여 대다수의 조용한 조우님들이
모두 쓰레기 투기꾼으로 매도당하는 듯한 모습들이 참으로 씁쓸 합니다.
남들을 탓하기 이전에 나또한 먼저 반성하고 조용히 실천하는 그런 모습들이 모아질 그런 순간을 위하여 침묵의 대다수
멋진 조우님들께 화이팅을 보냅니다. 당연한 모습이 광고의 수단이 되고 있는 현실이 안타깝기도 하지만 반대로 부정적인
모습들을 부각시켜서 나만 독야청청 하다는 주장은 잘못된 것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이 글을 본 악동님은 본인을 지칭한 것으로 판단한 것 같습니다.(저라도 어느 정도 그렇게 해석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곤 리플을 달았네요.
[잠못자는 악동]
'100번 1000번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문제는 일부 몰지각한 낚시꾼들 덕분이죠.
하지만 쓰레기 수거를 이용하여 광고를 하고 계시는 분이 어떤분 이신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환경에 대한 홍보 어떤 방법이든지 환영하는 1인 입니다 .
조만간 군위IC대물나라에 인사 드리러 가겠습니다.'
이어서 2011년 4월 28일 군위IC대물나라님이 조황정보를 올리고 여기에 악동님이 리플을 달았는데
아마도 이것이 군위IC대물나라님이 악동님이 '인신공격에 다름없는'리플이라고 올린 그 내용으로 보입니다.
[잠못자는 악동]
'조황정보 감사합니다. 애무부장관님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몇년전 가창지 일이 생각이 납니다. 아름#운 조우회 제방에 현수막 설치하고
악동이 청소하는 모습을 묵묵히 감상하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지난주인가 조황정보에도 얼굴이 보이더군요.
군위IC대물나라 대물실사팀 되시는분들 낚시점까지 붕애 들고와서 사진을 찍으시는군요.
나중에 다시 그 저수지에 붕애들 풀어 놓으시겠죠.
쓰레기 문제, 3월 28일자 이던가 조황정보 마지막에 올린 사장님의 글이 오늘 또 다시 생각나네요.
사업 번창하시길....'
판단은 이 글을 읽어보신 분들 각자의 몫입니다....ㅡ.ㅡ;
[반전?]군위IC대물나라님이 악동님에 대해 쓴 글과 관련해서
카투 / / Hit : 5248 본문+댓글추천 : 0
뒤에서 일어나는 일은 뒤에서 처리하고
앞으로 밝혀야 할일은 앞에서 "당사자"간에 정당하고 충분히 이해 할수있도록 한방에 클리어 해야합니다.
제가 보기엔 선제공격자가 "군위IC대물나라"로 보이네요.
그냥 제생각입니다.
지난 오래된이야기를 이제와서 명확하고 제대로된 사실근거의 설명이 없이 끄집어 내는것은
"한판 더붙자" 또는 "자게방분란" 의 의중으로 오해를 받을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아픔을 잊으시고 굳게 바로서시길 바랍니다.
군위IC대물나라 화이팅!!
잠못자는악동님 화이팅!!
자게방 화이팅 !!
[오늘의 사자성어]
상처치유 / 굳은복귀
계속 이런글들이 올라오는 이유가 뭘까요???
정말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짜증 지대루 남니다.
최소한 군위IC대물나라님이 쓴 글이 왜곡임을 밝혀 악동님이 잘못없는 부분까지 욕먹는 건 막고자 썼습니다.
그리고 초행님~ 전 실사팀을 엮지 않았습니다. 그 내용은 제가 쓴 것이 아니고 악동님 리플중에 나온 내용이며 군위IC대물나라님이 '인신공격에 다름없는' 리플이라고 평가한 글입니다.
즉 굳이 실사팀까지 엮었다라고 한다면 그 행위를 한 것은 군위IC대물나라님입니다.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던 내용을 군위IC대물나라님이 제기했으니까요.
최소한 군위IC대물나라님이 쓴 글이 왜곡임을 밝혀 악동님이 잘못없는 부분까지 욕먹는 건 막고자 썼습니다.
그리고 초행님~ 전 실사팀을 엮지 않았습니다. 그 내용은 제가 쓴 것이 아니고 악동님 리플중에 나온 내용이며 군위IC대물나라님이 '인신공격에 다름없는' 리플이라고 평가한 글입니다.
즉 굳이 실사팀까지 엮었다라고 한다면 그 행위를 한 것은 군위IC대물나라님입니다.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던 내용을 군위IC대물나라님이 제기했으니까요.
지들이 잘낫다고 싸우는데 구경도 지겹네요
난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낚시점조황정보를 찾아보다가 먼저 시비를 걸어놓은 부분은 쏙빼고 글을 쓴 것을 알았구요.
황금가물치님이 궁금하지 않으면 상관안하면 됩니다.
그리고 넷상에서 언어 선택을 함에 있어 예의를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하쇼"라는 표현은 좀 무례하게 느껴지네요.
제말씀은 그럴시간있으시면 그렇게 뭐가 잘못돌아가고 아닌것같단 생각이시면 만나서 좋은방향으로 마무리 지으시면 안대나요 꼭 어느놈이 나쁘고 나는 찌질이니 일케만 한다 이걸 부각하고 싶으신가요~?
그리고 나이가 많아서 하쇼란 표현이 듣기싫으신가요 아니면 내기분 아녀서 옛날조행기 찾아서 올린글에대한 본인입장에 대한 인정글이 아니라 기분 나쁘신가요?
예전에도 한번쓴적이 있는데 누가 뭘쳐먹고 사진찍으러다니던 그걸또 뭔큰일마냥 내세워 거기다 더보태서 연배니 어쩌니 하는 군상들 짓거리가 하도 가찬아서 그럼니다
서두엔 악동님 편들생각없다
중반엔 어디서 옛날글 찾았는데 무슨 반전
이 있다나 뭐라나
말미엔 글을읽고 판단은 자기몪이다?
카투.
난 당신같은 당사자도 아니고 글타고 뭘
풀어보자고가 아닌 꼬아보자는 식의 글을
올리고 조장하는 사람을보면 내가 현실에
서 자주쓰는 찌질이 란 단어가 자꾸쓰고 싶어져 옮겨 적어봅니다
마지막으로 자기가 쓴글은 다시한번 읽어보길. .
첫소절 중반 종반 뭐가 뭐라는건지 도통
이해가 안돼오 .
쓰래기를 치운 ㄴㅓㅁ이 나 쁘다는거야
그걸쳐다보고 지나간 ㄴ ㅓㅁ들이 나쁘다는거야
아니ㅁㅕㄴ 낚시 가게 ㅅㅏ장ㅇㅣ 나쁘다는거야
[황금가물치] 카투님 지나간일을 찾아보시면서 까지 알려주시고자 하는일이 무엇임니까?
[카투]자유게시판 31411 글 보셨나요? 8월 11일 씌여진 글인데 앞쪽의 사실관계를 생략하고 글을 씀으로써 이미 탈퇴한 회원분이 또 욕을 먹는 상황이 벌어졌고 최소한 이 부분에 대해선 바로잡고 싶어서 쓴 글입니다. 바로 어제 벌어진 일에 대해서요. 시작은 작년일이지만 문제된 건 어제입니다.
[황금가물치]제말씀은 그럴시간있으시면 그렇게 뭐가 잘못돌아가고 아닌것같단 생각이시면 만나서 좋은방향으로 마무리 지으시면 안대나요 꼭 어느놈이 나쁘고 나는 찌질이니 일케만 한다 이걸 부각하고 싶으신가요~?
[카투]왜곡을 바로 잡을 수 있는 글을 올렸더니 이건 무슨 소리입니까? 이렇게 주관적인 해석이 당혹스럽군요. 전 대전에 살아요. 닉네임이야 익숙하지만 알고 지내는 분들도 아니고요, 근데 뭘 만나고 마무리를 지나요? 오류를 수정하고자 쓴 글을 이런 식으로 받아들이니....^^;
[황금가물치]그리고 나이가 많아서 하쇼란 표현이 듣기싫으신가요 아니면 내기분 아녀서 옛날조행기 찾아서 올린글에대한 본인입장에 대한 인정글이 아니라 기분 나쁘신가요?
[카투]진짜 무슨 말을 하는 겁니까? "하쇼"란 표현이 무례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겁니다. 그런데 왜 나이가 나오고 내 기분이 안좋아서 등등의 말이 왜 나오나요? 극단적인 예로 내가 황금가물치님에게 반말로 글을 썼다고 합시다. 이에 대해 황금가물치님이 무례하다고 항의하면 나는 "나이가 많아서 반말이 듣기 싫은건가 아니면 내 기분이 아니어서 그런건가?라고 반문합니까?
[황금가물치]예전에도 한번쓴적이 있는데 누가 뭘쳐먹고 사진찍으러다니던 그걸또 뭔큰일마냥 내세워 거기다 더보태서 연배니 어쩌니 하는 군상들 짓거리가 하도 가찬아서 그럼니다
[카투] 님이 그런 경험을 한 것이 내 글과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황금가물치님의 주관적인 경험을 왜 아무관련없는 나와 연관시키는 겁니까? 여자한테 배신당한 남자가 자기의 안좋은 경험 때문에 다른 아무 관련없는 여자를 비난하는 것이 잘못된 것처럼 황금가물치님의 말은 이해가 안되네요.
리플달고 나니 또 글을 올리셨네요.
당사자? 이 분 참....나 대전 삽니다. 논란의 중심이 된 분들과는 월척에서 자주 닉네임을 접했지만 일면식도 없어요.
참 무례하고 혼자 상상하고 단정하는 분이니 더 말 섞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기본 예의는 지키고 사세요. ^^
그리고 일년도 더 지난 댓글 가지고 잘못을 누가했는지 판단해야 된는건가요?
글하나올리기도 댓글 쓰기도..
너무 힘드네요..
본문 수정이 안되다보니 설명이 부족했습니다. 리플중엔 써놓았는데 본문에 설명이 없었네요.
8월 11일에 자유게시판에 씌여진 31411 글(군위IC대물나라님 작성) 관련해서 올린 글입니다.
그 부분을 적시하지 못하다보니 왜 1년도 넘은 일을 끄집어내서 분란을 일으키냐는 오해를 받았네요. 제 실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