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의 사례는 송장의 훼손이나 표기오류등으로 배송처가 불확실한 상황이 발생 했을 시
자주 생기는 오류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는 물류회사측의 과실이 크다고 생각 합니다.
요즘 말 많은 옥천, 고척콘솔, 곤지암 hub등이 대표적이죠.
구체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각지역 지점 => 중앙 집화(흔히 허브라고 불림) => 지점 => 소비자
일반적인 택배의 구조죠.
우리가 말하는 hub에 계류(?)중인 이유는 물품의 수취인이 불분명 할 때 많이 발생하죠.
위 서 언급한 송장의 훼손이나 불확실한 표기등으로 인해 배송처의 구분이 명확치 못해 생기는 소비자의 부담 입니다.
또한 업계 종사자들에게 불신을 갖는 지점 입니다.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소중한 하게 다루어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건만......
소비자가 물품이 오지 안으면 궁금해 조회를 하죠.
이때 "거점하차"가 길어지면 문제가 있을 확률이 높다고 보면 됩니다.
즉시 문의 하세요 ~~
즐기는 수밖에요..^^
. .
저도 찌를 구입했는데..
오늘 문자가 왔네요..
분명히 오늘아침에 온 문자인데..
배송예정시간이..
오전0시~오전1시...
..어딘가 두고갔다는건지..??
내일 온다는건지..ㅡㆍㅡ
버뮤다란 명칭까지..
사실관계를 아시는 조사님~~~궁굼해요.
이젠 곤지암도 개미지옥인가요?
택배물량의 50% 가까이를 처리하고 있으니
해결 방법이 없을것 같습니다.
보통의 사례는 송장의 훼손이나 표기오류등으로 배송처가 불확실한 상황이 발생 했을 시
자주 생기는 오류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는 물류회사측의 과실이 크다고 생각 합니다.
요즘 말 많은 옥천, 고척콘솔, 곤지암 hub등이 대표적이죠.
구체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각지역 지점 => 중앙 집화(흔히 허브라고 불림) => 지점 => 소비자
일반적인 택배의 구조죠.
우리가 말하는 hub에 계류(?)중인 이유는 물품의 수취인이 불분명 할 때 많이 발생하죠.
위 서 언급한 송장의 훼손이나 불확실한 표기등으로 인해 배송처의 구분이 명확치 못해 생기는 소비자의 부담 입니다.
또한 업계 종사자들에게 불신을 갖는 지점 입니다.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소중한 하게 다루어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건만......
소비자가 물품이 오지 안으면 궁금해 조회를 하죠.
이때 "거점하차"가 길어지면 문제가 있을 확률이 높다고 보면 됩니다.
즉시 문의 하세요 ~~
이런일이 자주 발생하여 생긴 일종의 신조어죠. "택배 버뮤다" !
오늘받아볼수있겠네요.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