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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SK텔레콤등급강등 회원님들의견은...

회원님들 새해복많이 받으시고요 *^^* 저는 인천에서식중인 티실이오너입니다. 임진년 새해부터 조금화가나는 일이있어서요ㅜㅜ 저는 이동통신사SK텔레콤을 10년정도이용해온사람입니다. 10년 강산이변한다고하죠 그기간동안 SK에 돈많이투자했죠(아마도 바이크한대정도는될듯(?))그래서 우여곡절끝에 통신사에서 말하는 VIP등급이되었어요.물론 그사실은안건2010년쯤 사실 컴맹에할인카드 이런거 모르고 살아왔죠.... 결혼하고나니까 집사람이 알아서 신경쓰더군요.서두가 길었군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새해 첫날 식구들과극장방문 당연 할인카드 제시-매표소직원 왈 1000원할인입니다.-순간황당 다시확인요청-등급강등으로 골드회원 이라는답..ㅜㅜ 어 이상하다(뒤에기다리시는분땜에 우선표구입)전산오류일거라생각 영화관람...(관람도중 계속찜찜함).. 다음날 t월드확인 항상 로그인후 VIP라운지로접속하고뜨던창없음..그냥 등록회원...이상하다....등급관련확인하니 골드회원 이상해서 114전화 상담원 통화..이유를묻자 회사규정에준한거라함( 12월5일날문자보냈다고등급변경). 그래서 그럼 상담원말고 위에계신분통화요청 약3시간후.... 실장이란분이전화 죄송하지만 회사규정이라는말과 전년도 통화료를 적게사용해서그렇다는말..엥 통화료가적다니 매달8~9만원을 그것도 이동통신사중 가장요금비싼SK쓰는데 너무황당해서 아니 장기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해야하는거 아니냐했더니 그건 실장이란분도 알고 있다고함.하지만 회사가정한거라... 그래서 반문 그럼 신규고객망우선이고 장기고객들은 봉이냐고 매달매달 그냥돈잘내고 쓰니까 회사는 오래써서어디가지도 못한다라는식이냐고 말하니.. 그런건아니지만...이런식...그래서 제가 말했지요 아니 장기고객들이 많아지면 그만큼그회사대한 신뢰고 그런것들을 통해서 신규가입자들도 늘어나는거 아닌가요?그런 기본적인 상도도 모르는회사가SK인가요? 회사방침이란말듣기싢어서 상담원잘못없으니 상담내용윗분께보고하고 답변이 있으면 연락하라고함. 제가화가나는것은 문자보냈다 고객이확인해야한다라는식의 회사대응 장기고객이봉이라고생각하는결론 결국은VIP고객이되고싶으면 1년동안연체안하고 요금많이부담하면돼는거아닌가요라는식임.ㅜㅜ(컴맹이글쓰려고하니까많이힘들군요*^^*) 회원님들도 SK이용하시는분들 많을거라생각합니다.물론 등급중요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지금까지버린 돈생각하니 맘이아프군요...내돈내고 대우못받는다는생각하니..회원님들이라면 어찌생각하시는지 함여쭤보고싶군요... 임진년 새해 흑룡해라고하는데 (ㅎㅎ저두용띠라..) 중국쪽에서는길운의해라고 하더군요.아무쪼록 새해복많이받으시고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꼭! 모두 건강하시길...꾸벅*^^* P.S 좋은 의견들있으시면답좀부탁드려봅니다.

저도 sk만 쭈욱이네요.

전 써비스라고 받아본건 컬러링 한곡이 다 입니다. 할인카드 이런것도 모르고

VIP회원이라고 뭔가 날라오는데 사용할 줄도 모르구요.

이런 ㅇ알짜배기 고객들이 많으니 배짱인가 봅니다.

요금제도 자기네들이 이거하면 좋다 케서 그걸로 쭈욱 가고 있는데~~~

이런거 신경 쓰기 싫어서요.

이런 푸대접이라면 당장 바꾸셔야죠.
이통 3사는 어딜가나 똑같습니다.

신규자 에게만 해택이 가는것 처럼하는거고 기존사용자에 대한 배려는 전혀 없습니다.

왜냐?24개월 할부 끝나면 멀쩡한 핸드폰 바꾼다고 왔다 갔다 하니깐 배째라는 겁니다..;;;

우리나라 이통문제 많아요. 제가 이직종 10년 넘게 하는대....제가 철칙이 있습니다.

철칙은 "아는 사람에겐 물건 팔지 않는다 입니다." 어딜 가셔도 똑같습니다.

타 통신 vip만드는기간도 1년이고 그러니 그냥 잘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통신사를 바꿀수 있는것은 핸드폰 때마다 바꿔주면 안된다는 겁니다..-_-;;;

이상입니다...
저두 vip인데요..
옥션에서도 그렇지만..다 허울이죠..

사실 카드 쓸데는 롯데리아 10% 할인밖에 할게 없는거 같네요..
롯데 시네마 가도 할인 안해주던데...
예약그런거 하면 예약비 휴대폰으로 소액이지만 지출하는게..
눈탱이 맞는 기분이고..^^
월 십만원이 훌쩍 넘은 통화료를 내고 있지만..
올해 통신사와 휴대폰을 모두 바꿀까 고려중입니다..
본래 바뀌는걸 약다고 생각하는 고지식 쟁이지만..

결정적으로 2g휴대폰이라 월척사이트도 못보고...

소탐대실이 아닐런지......
제가지금현재,

그런상황과 비슷한 상황이였던 경우가있습니다,,

지금도 SK 011 사용중인데

작년 여름에 저도 그런 경우가 있어서

상담원 연결로 한번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원이 말하길 자기들은 그런 공문 보고 처리한다길래

그럼 누구랑 통화해야하냐고 그랬더니,

전화 번호 남기시면 전화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조금 지나고나서,,

남자분에게 전화가 와서 자초지정 얘기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저희가 미숙한거 같다고 다시 등급 올려준다고 약 5~10일 소요된다고

하더니 다시 등급이 올랐더라구요

다시 한번 상담 전화해보시고

차근차근 물어보셔요~~
워낙 오래되어 이제는 기억조차 가물거립니다.
지금같은 모바일폰이 아닌 수입품 m사의 카폰으로 2010년5월까지 011만을 사용했습니다.
큰아들이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회사에서 아이폰4를 무상으로 지급받았노라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라고 권해서
011번호를 기본요금제로 유지하다 정지신청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이대로라면 몇십년 유지했던 번호를 버려야하는 상황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신규 고객을 우대하느라 우리들처럼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는 소홀하다고 느끼는 한사람입니다.
애들처럼 메뚜기 고객이 되어야 하는건지?
통신사들의 영업정책이 메뚜기 고객을 양산하는것 같기도 합니다.
저도 sk vip입니다.... 한달에 15~20만원정도 쓰고 있는데...솔직히 해택??
이용해본적 전혀 없는데요...ㅠㅠ 그냥 기분 좋으라고 vip라고 하는듯 하네여...
근데 저는 가끔 연체도하고 그러는데... 여전히 vip네요...^^;
회사방침은 무슨.... 아무짝에도 소용없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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