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달전쯤 의자를 구입했습니다 신형으로 앞발지지대가 업그레이드되고해서 나온다기에 xx드의자 제가근5년동안 동고동락해서 실증도나고해서여 그런데 다섯번출조 밤낚시중 의자가점흔들린다는 느낌 후레쉬를 비춰보니 플라스틱밑부분이 두개다가부러져서 흔들리던거였습니다 엉덩이받치는부분이ㅜㅜ 다음날구입처에 전화했더니 어차피보내면 본사로 as가야되니 본사로보내라고 본사에전화하니 대응하시는게 영귀찮아하시네요 팔았는데 as를귀찮아하시니 어이가좀럾지만 보내드릴테니 보강잘해서 그러는데 뚜뚜뚜 뭐가그리바쁘신지 저는 제가쓰는 용품에as가없기를 바라지만 혹발생하더라고 뒤처리가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님들도 같은생각이실테지만 그리고그분말씀 선불보내고 칙블받으랍니다 으내돈만원 몇번보내면 새로사겠네요 ㅜㅜ 원래그런가요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1-08-13 09:50:43 사용기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섬의자..
일타일월 / / Hit : 3535 본문+댓글추천 : 0
팔때는 매출이 오르니 회시측에선 기분이 좋았겠지요.
허나 "사후관리"(A/S)에 소흘하다면 소비자는 곧 등을 돌릴것입니다...
근자에 심심치 않게 유사한 글을 보게 됩니다만 "소비자"입징에선 답~~답한 노릇이지요.
말끔이 수리 후 출조 하시어 당찬 손 맛 기원드립니다...
A/S담당자와 처음에 통화가 매우중요한 역활을 합니다만.
대부분에 낚시용품은 A/S 보낼때 택배비 선불~수리후 거기서 보낼때 거기서 선불 이렇지 않나요,?
코베아 같은데 A/S는 물론이고 택배비까지 다 해결해주더군요.
행운을 기원합니다.
다른걸루 가야하나....
고민되네요
요즘 조구업체들 돈을 많이 벌엇나보군요.
그래서 전 구입하려다 그냥 예전것 더 쓰고 있습니다. 더 확실하게 튼튼하게 만들어서 다시 출시된다면..생각좀 해볼려구요~
A?S 해주는 모양새가 그회사도 오래 못가것네유~
그리고 그렇게 비메너로 나오면 소비자 고발센터에
신고하세요~
소중한정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