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파리미트 손잡이 금이가다

이년 전인지 기억이 희미 합니다. 중고장터에서 리미트 30,34 두대를 만나서 구매하여 보관 하던중 이번 주말에 낚시를 가서 처음으로 리미티 대를 사용 하였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낚시대 물기를 뺄여고 분해 하던중, 30공대 손잡이에 테니스 그립이 감겨 있어 제거 하던중에 손잡이 부분에 크랙이 심하게 간것을 확인 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낚시대 튜닝,특히 손잡이 부분은 하지 않습니다. 중고 장터에서 구매한 두대중 한대가 테니스그립이 있었고 그 동안은 귀찮아서 풀어 보지 않았습니다. 물론 구매시 확인 안한 부분은 제 실수지만 그동안 구매 하면서 낚시 하시는 분들을 믿었는데 조금은 실망 감을 느낍니다. 판매자가 모르고 판매 할 수는 있다고 생각은 들지만, 두대중 파손된 낚시대만 그립이 감겨 있는건 좀 그렇다고 생각이 듭니다. 판매 하신 분이 잘은 기억 나지 않지만 월척 회원이고 천호동 소방서옆에서 근무하던 세무 공무원이며 과장급이라고 기억이 납니다. 차량도 베라쿠르즈 였지요 판매자가 파손여부를 모르고 판매 하였기를 희망 하는 마음에 글 올려봅니다.

흐러가는님 먼저속상한마음 이해합니다.
저역시 작년에 수파선을 중고직거래로 5대를 구입하였는데 판매자분께서 수리여부를 말씀을해주시지 않았고요.
옥내림용으로 구입한대라 몇달이 지나서야 대를처음펴게되었는데 3칸손잡이바로윗대 8번이 지치가아닌 수파리미트 수리대로 수리되어있더군요.색깔이확연이 차이가 나더군요.그래서 판매자분께 수리여부를 물어볼려다가 그냥 자세히 확인하지못한 제책임이 더크다고 생각해 지금은 그냥 사용하고 있습니다.속상한 마음 충분히 이해하고도남지만 흘러가는님도 저처럼 허허 한번웃으시며 잊으버리시길바람니다. 참고로 저한데 수파선파신분은 교육자 이십니다. 전직거래보다 택배를 더신뢰합니다. 참고로 ds4569(대식)이분과는2번거래하였지만 물건뿐 아니라 마음까지도 사는사람이 기분좋게 해주시는분이었습니다.
허허 웃습니다. 평안한 새해 되시고 어복도 가득 하세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