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의 크기는 느끼는 사람마다 다 틀리지요..
그 크기가 어찌 같을 수가 있겠습니까....
저도 10년째 장사를 해오지만
작은 친절에도 감사하는 손님들이 많이계시고
전혀 들어줄수 없는 부분까지 억지를 부리는 분들도 있습니다...
위의 글올리신 분이 억지를 부리는 그런분이라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제 3자의입장에서 두분간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전혀 알지도 못하면서
댓글을 단다는 자체가 조심스럽습니다....
하지만 위에 글을 올리신 분의 말씀이 사실이라면
좀더 정중하게 삭제를 요청하셨으면 좋았을것을.....
고따위 정신상태로 장사를 한다니 참 한심 합니다.
친절히모시겠습니다 라고하시지는못하구 왕어이없읍
그 크기가 어찌 같을 수가 있겠습니까....
저도 10년째 장사를 해오지만
작은 친절에도 감사하는 손님들이 많이계시고
전혀 들어줄수 없는 부분까지 억지를 부리는 분들도 있습니다...
위의 글올리신 분이 억지를 부리는 그런분이라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제 3자의입장에서 두분간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전혀 알지도 못하면서
댓글을 단다는 자체가 조심스럽습니다....
하지만 위에 글을 올리신 분의 말씀이 사실이라면
좀더 정중하게 삭제를 요청하셨으면 좋았을것을.....
이해가 안되네요.
다름이 아니오라 월척 사이트 월척지식-->최저가 란에
질문/답변 글 중 용봉골님께서 쓰는 글 (마루큐 3광주 문화낚시에..)
라는 글에 쓰신 댓글 때문에 글을 보냅니다
날짜는 2009년 7월 27일에 글을 다셨더군요
현제 "다음" 문화낚시 검색에 노출되어 저희 가게 이미지에 큰 타격이 아닐수 없습니다
부디 섭섭한 마음은 잊으시고 자진삭제나 월척 운영자에게 문의하여 삭제 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제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탈피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바랍니다
행여 삭제가 되지 않을시 법적 문제로 이어질수 있사오니 조속한 조취 바랍니다
문화낚시 님이 2010-07-16 14:00:15 에 발송한 쪽지의 내용입니다.
아침에 받은 쪽지 전문입니다
비 맞았군..!!
이런건 쪽지보단 전화한통화해서 좋게만 얘기하면 그냥 문제없이 처리될것 같은데...
이걸 뭐 법적문제 운운하면 좋아할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운영방법(고객대응)이 미숙해보입니다
기억해 놓지요.
협박성문구가 귀에 거슬리는군요.
제3자로써 자세한 내용은 알수 없지만
충분한 대화로 풀려는 노력은 하지않고...
고객 알기를 죄인이나 하인취급 하는게 아닌지.
불손하고 오만함이 묻어나는 문구이군요....
바바이 문화낚시~
개개인적인 견해 차이를 떠나서,그러면 안되지....요!!
손님은 왕~
더러워도(급흥분)님이 참으세요....
낚시꾼이 봉이더냐?
그래서 전,소품하나 사더라도 친절한 집에 갑니다//
대형인데도 친절하더라구요~
특히 전무님이 *^^
우선 쪽지 이용이 아니고 전화로 서로에 목소리를 들어면서 풀어 나가겠습니다.
저도 장사를 합니다만.책임자에 쪽지에 내용에 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님께서 마음을 푸시고 용서해 주십시요.
뚜껑이 열리지만 용서를 베푸는 사람이 이기는 것입니다.
행운을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