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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좀 봐주세요

다름이 아니부 차량에세 한번씩 rpm이 정차중에 3천4천까지도 올라가요 d로해서 정차중이었는데 부웅 알피엠이 올라가는소리에 n으로 올렸는데 더 올라가길래 p로 뒀는데 더올라가더라구요 자주 그러는건 아닌데 대체 뭐가문제인지 모르겠네요 제가 정비소를 찾을시기가 없어서 여쭤보는거니 상태아시는분은 댓글좀 남겨주세요 차량은 윈스톰 입니다

급발진 사고 당하실수 있습니다
지금당장 gm정비센터로 가시기 바랍니다
헐 혼자서 출장만다니는 일을하다보니 갈시기가 애매하네요 가고싶은 맘은 굴뚝같은데ㅠㅠ 담주에 가봐야겠어요 댓글 감사해요
3~4천 이면 ~~많이 심각해 보입니다...고속도로에서 rpm4천이면 경유차 거의 170km/h 아닌가요!???

시한폭탄 인것 같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가시는걸 적극 추천 드립니다!
네 그렇게하도록할게요 근데 주행중에는 한번도 그런적이없고 정차시에만그래요 신호대기중이라던지ㅠ
혹시 브레이크 밟으면서 엑셀이 같이 누르지는 않았는지 잘 살펴 보세요....흔히 브레이크만 밟았다고 생각하는데 순간적으로 엑셀까지 밟히는수가 잇습니다...
별일 아니길 바랍니다....
내 답변감사합니다 확인해보겧습니다ㅠ
급발진 의심에 한표입니다.

열일 제쳐두시고 정비소 부터 가심이...

현상 벌어졌을 때 동영상으로 찍어두시고요
겔로피 있을때 처음 시동걸고 1~2분 가량 그랬었어요 말로는 예열 머시기 했었는데 ...말썽부리면 파는게 상책이더군요
요즘은 전자제어로 아이들 rpm을 제어합니다
그런데 이 제어가 상당히 복잡하고 변수가 많으며
각종 센서의 고장이나 기계부품의 경년 편화에 제대로 대응되도록
피드백 알고리즘을 개발하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심지어 제어유닛이 전자기파 내성까지 약한경우가 많아서 언제 어떤원인으로 생기는지 해당회사의 전문가 조차도
원인을 못 찾아내는 경우가 대다수이며 그 경우에 대충 얼버무리며 때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실수로 악셀을 밟은 것이 아니라면 그 차는 팔아서도 않되는 타서는 않될 위험한 차로 보입니다
자동차 대기업의 윤리의식이 바닦을 기고 있기 때문에 우리 스스로 조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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