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업그레이드 건에 대하여 업제사장님과의 오랜통화로
서로 오해한 부분을 알게되었고 서로 대화와 협의를 통해
감정과 오해를 풀어 원만하게 합의하였습니다.
유쾌하지않은 저의 글로 불편하셨던 분들께는 사과를 드립니다.
앞으로 살아가면서 언행을 신중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24-06-28 09:07:39 사용기에서 이동 되었습니다]지난 업그레이드 건에 대하여 업제사장님과의 오랜통화로
서로 오해한 부분을 알게되었고 서로 대화와 협의를 통해
감정과 오해를 풀어 원만하게 합의하였습니다.
유쾌하지않은 저의 글로 불편하셨던 분들께는 사과를 드립니다.
앞으로 살아가면서 언행을 신중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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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와 소비자.
결국 서로 상부상조해야 할 관계이지요.
다행입니다.
다행입니다!
두 분다
무슨 초딩도 아니고 죽일듯이 싸우더니
화해를 했다?
목탁 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맴도네요.
죄송 하다 자기가 유리 하고 배 부르면
배째라 하는 그런 부류 그런곳은
그르는게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