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kd조구 중층가방건으로 회사 부장이랑 통화를 했습니다. 3단 가방인데 2단 가방이 왔더군요
그래서 통화를 했습니다.
자기는 잘못이 없고 낚시가게에서 잘못이 있다고 하더군요 최소한 죄송하다고 다시 보내겠다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친절함은 없었고 중간에 반말을 해서 반말을 왜 하시냐니까 대꾸도 없고, 반말은 안하더군요
저도 기분이 상했던지라 죄송하다고는 해야 하는거 아니냐니까 싸가지 없는 새끼가 어린놈에 새끼가 1억이 넘는 차도 리콜하는데 그냥 바꾸면 돼지 난리냐더군요 와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직원이랑 통화해서 사장님번호 알려달라니까 일단 알아보고 전화주겠다더군요...황당합니다. 일본제품 안쓰려고 주문햇다가 쌍욕만 먹었네요
자세가 안되어 있네요
A/S 는 우경이 최곱니다~~^^
문의하셔야죠.
kd조구부장에게 구매하셨나요?
우경공장방문 했는데 설명부터 부품제공까지 친절에
놀랐습니다 우경사장님 좋은제품 많이 만들어주시고
사업번창.대박나세요
주리주리 사모님 이번일로 돌아 가시고 댓글들 보면 정말 섬짓 섬짓 합니다.
문제는 사건발생 후 대처문제죠.
잘못했으면 우리 실수가 맞다 미안하다 죄송하다 다음부터는 이런 일 없도록하겠다 화나신 게 있으면 푸시라 송구하다.. 등등
얼마나 뒷처리 훈훈합니까.
부자되라는둥 개xx 소xx 쌍욕이나 해대고
얼굴대놓고 저 지 랄이면 진짜 뺨싸대기 후려치죠.
그렇다고 육두문자를 쓰신것은 글쓴이께서
주말에 낚시가셔야 되는 맘 충분히 이해하고도 남습니다만(오배송 으로인한 주말반납?)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잖아요
좋게 좋게 해결 하십시오.
kd가 굳이 죄송하다고 할 필요가 있나요? 낚시점에서 잘못 오더를 보내서 2단이 배송된거같은데
글쓴이님이 갑질하는거에요 이건 -_-;;;;
제조사는 무슨 날벼락 맞은듯한 기분일듯 합니다..
제조사 입장에서도 기분나쁠수 있을듯 하네요..
고객응대는 많이 아쉽지만,
판매처에 따지시는게...
엉뚱한걸 보내서 구매자님이 조구사 재고확인전화한사람이랑 대화하다 그쪽에서 쌍욕을한것이로군요
근대 그개X같은X은 왜 욕을한데요.미X넘 지가 재고없다그랬음 주문안했을텐데 지가있다그러니 주문한걸 잘못보냈으면 그X이 욕을처먹어야할상황인데
완전 적반하장이군요 또한곳 문닫게 생겼구먼 허긴 얼마안가서 문닫을듯 부장이 저런마인드면
깔끔한수리와 택비도 선불처리해주시던데요
우경짱 ㅎㅎㅎ
사업번창하시길~~~
반말 육두문자는 좀....;;; 원만히 잘해결하시길 바래봅니다.
부장은 사과하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