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와 어처구니가 없네요

/ / Hit : 4408 본문+댓글추천 : 0

오늘 kd조구 중층가방건으로 회사 부장이랑 통화를 했습니다. 3단 가방인데 2단 가방이 왔더군요

그래서 통화를 했습니다.

자기는 잘못이 없고 낚시가게에서 잘못이 있다고 하더군요 최소한 죄송하다고 다시 보내겠다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친절함은 없었고 중간에 반말을 해서 반말을 왜 하시냐니까 대꾸도 없고, 반말은 안하더군요

저도 기분이 상했던지라 죄송하다고는 해야 하는거 아니냐니까 싸가지 없는 새끼가 어린놈에 새끼가 1억이 넘는 차도 리콜하는데 그냥 바꾸면 돼지 난리냐더군요 와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직원이랑 통화해서 사장님번호 알려달라니까 일단 알아보고 전화주겠다더군요...황당합니다.  일본제품 안쓰려고 주문햇다가 쌍욕만 먹었네요


이런 인간이 손님을 두고 개플 뜯어 쳐먹는 소리를 하는군요
자세가 안되어 있네요
A/S 는 우경이 최곱니다~~^^
진짜 어이없네 사장이 진정 사과할때 까지 끝까지 가보시길 응원 합니다
구매하신 곳에

문의하셔야죠.

kd조구부장에게 구매하셨나요?
낚시점에서 구매했고 낚시점에서 그사람에게 재고문의후 있다가 해서 보냈답니다. 다시 다른낚시점에 오더준거고 그래도 조구사 부장이 나몰라라 하는건 경우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중간자 입장이고 조구사 직접관계자인데 이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정말로 우경as최고 입니다 평생 우경제품만 사용할랍니다
우경공장방문 했는데 설명부터 부품제공까지 친절에
놀랐습니다 우경사장님 좋은제품 많이 만들어주시고
사업번창.대박나세요
잘했다 최고다 이런 댓글들만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주리주리 사모님 이번일로 돌아 가시고 댓글들 보면 정말 섬짓 섬짓 합니다.
실수를, 잘못을 누구나 할 수 있겠죠.
문제는 사건발생 후 대처문제죠.
잘못했으면 우리 실수가 맞다 미안하다 죄송하다 다음부터는 이런 일 없도록하겠다 화나신 게 있으면 푸시라 송구하다.. 등등
얼마나 뒷처리 훈훈합니까.

부자되라는둥 개xx 소xx 쌍욕이나 해대고
얼굴대놓고 저 지 랄이면 진짜 뺨싸대기 후려치죠.
제품을 잘못보낸것은 보낸이의 실수
그렇다고 육두문자를 쓰신것은 글쓴이께서
주말에 낚시가셔야 되는 맘 충분히 이해하고도 남습니다만(오배송 으로인한 주말반납?)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잖아요

좋게 좋게 해결 하십시오.
아니 구매처에 애기를 해야지요 왜 조구사에 연락을 해서 머라고 하는지요
kd가 굳이 죄송하다고 할 필요가 있나요? 낚시점에서 잘못 오더를 보내서 2단이 배송된거같은데
글쓴이님이 갑질하는거에요 이건 -_-;;;;
구매처 잘못 같은데..
제조사는 무슨 날벼락 맞은듯한 기분일듯 합니다..

제조사 입장에서도 기분나쁠수 있을듯 하네요..
고객응대는 많이 아쉽지만,
판매처에 따지시는게...
조구사에 재고여부 확인하고 주문했는데
엉뚱한걸 보내서 구매자님이 조구사 재고확인전화한사람이랑 대화하다 그쪽에서 쌍욕을한것이로군요
근대 그개X같은X은 왜 욕을한데요.미X넘 지가 재고없다그랬음 주문안했을텐데 지가있다그러니 주문한걸 잘못보냈으면 그X이 욕을처먹어야할상황인데
완전 적반하장이군요 또한곳 문닫게 생겼구먼 허긴 얼마안가서 문닫을듯 부장이 저런마인드면
저는 아쏘가방 주문햇는데 불량이 와서 두번 교환하니까 죄송하다면서 아예 새로 제작해서 보내주시던데... 역시 기본 마인드가 중요하단생각이 드네요
저도 얼마전에 섭다리 다리 고정부분은 깨져서as 보냇는데
깔끔한수리와 택비도 선불처리해주시던데요
우경짱 ㅎㅎㅎ
AS는 우경이 조구사중 단연 킹왕짱!
사업번창하시길~~~
판매처 먼저 문의하시고 교환이 맞지않을까요? 제품이상이나 불량이면 조구사에 직접연락하는게 먼저이죠....조구사 부장도 어이없을듯했네요.
반말 육두문자는 좀....;;; 원만히 잘해결하시길 바래봅니다.
바꾸면 되네요.
부장은 사과하고,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