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운영자님과 통화했습니다.

오늘 1661-8527번으로 전화를 하였더니 직원(운영자)이 받으시더군요. 그래서 악동님건과 관련하여 질문을 하였더니, 전화상으로 답변드릴 수 없다며, 커뮤니티의 이용문의 방을 이용하라는 안내였습니다. 안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질문을 하고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운영자님의 답변의 일부입니다> "이와 관련해 복수의 이해당사자들로부터 사실관계를 확인 하였습니다. 또한 소명에 필요한 최소한의 시간을 제공하였으며, 이를 본인에게 통보하였습니다." 여기서 "복수의 이해당사자" 는 물론 당사자일텐데 조구사사장님들 말고 악동님은 포함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기에 소명의 기회를 줬겠지요. 질문입니다. 첫째 : "소명의기회" 쪽지로 줬다는데 당사자에게 전화통화라도 하고 언제까지라고 줬나요? 둘째 : 다시 소명의 기회를 공평하게 줄 의사는 있습니까? =========================================================================================== 만일 답변이 없다면 전화통화도 답변을 줄 수 없고, 이용문의를 통한 답변도 줄 수 없고 더 이상 악동님 건에 대해서는 "모르쇠"란 것인데........., 그렇지야 않겠지요.

잘하셨읍니다 대답이오면 그대답도 부탁드립니다^^
부디 얻고자 하시는 답 얻으시길 빕니다.^^*
"복수"의 이해 당사자가

말그대로 악동님께 "복수(復讐)" 하고싶은 사람들을 얘기하는건 아닌지요?
죄송합니다 꾸벅

흥분 하셨구요. 오타를 다내시고 ㅎㅎ
운영자님 은 얼마나머리아플까요 ㅋㅋ

사실을 누구보다 잘알터인대 ㅋㅋ
어떤답변 하실지궁금하네요..

설마 그냥 넘어가시지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