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은성사

은성사 제품이 좋아서 사용하신 분이 더 많을까요 아니면 써비스가 좋아서 선호 하신분이 더 많을까요? 제 개인 적인 생각으로는 전자 입니다 도장 상태나 품질 면에서 좋은 제품이다 생각하고, 30여년 한결같이 새 제품이 나오면 구입하여 사용하면서 망중한을 즐기는 1인입니다 하지만 서운한 점이 있다면 써비스는 엉망이라는 것 입니다 이번과 그 동안의 황망한 사건을 개진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혹여 은성사 제품 써비스 받으려면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첫째: 다짜고짜 고함 지르고 책임자 운운하면 고개 숙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대들 하고 싶은대로 지껄이세요 입니다 둘째: 신제품 구입할 때 마다 말씀 드리는 낚시대 집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새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나 집이 적어 불편하니 "더 큰 집으로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라고 요청하면 집은 따로 판매만 할 뿐 기 포장되어 있는 집을 더 큰 간수의 제품으로 줄 수 없다가 20년간 같은 대답입니다. 더 황당한 것은 큰 집이 필요하면 큰 낚시대를 구입하여 그 집에 그 보다 아래의 칸수의 낚시대를 넣고 다니면 되지 않겠냐 합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 것 같습니다 어차피 저는 은성사에서 표기한 칸수는 쉽게 분별하기 어려워 마크사에가서 다시 표기를 다시하는 경우가 다반사 입니다 제 단순한 생각은 어차피 따로 판매할 집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으니, 바꾸어 준다해도 별반 손해가 없을 것 같은데 은성사는 손해인가 봅니다.... 써비스에 대한 의구심이 듭니다 세째: 로얄과 용성 그리고 바낙스를 밀어내고 왕자에 올랐는데 그 왕자가 영원할 줄 아나봅니다 소비자의 마음은 변하고 있는데... 이제 은성제품 더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오늘 완전히 달아나네요!!! 30년 짝사랑 그만 하고 싶습니다

그 좁아터진 집(케이스)속에서, 그동안 해먹은 찌만 수십개는 됩니다. ㅠ
오늘 대화 중 빠진게 있습니다
이게 저를 더 정신줄을 놓게 했는데 빠뜨려 졌네요
집이 적은 연유로는 구입한지 3일 밖에 안되었어도 반품은 해 줄 수 없고 정 불편하면 소비자보호센터에 고발하라는 것입니다
소비자의 소리에 귀를닫은 기업은
언젠가는 쇠락하는게 진리입니다
좋은 기업은
잘 나갈때 소비자를 더 생각합니다
헉...소보원에 고발하라고 까정...
제정신이 아니네요.
물론 저는 은성제품이 맘에 들지 않아서 쓰지 않고 있어서 할말은 없지만 심하네요.
그 예전 다이야 때문에 크게 한판 하고 부터는 머..봐도 전혀 쓸맴이 없습니더.
은성사는 오늘 이글 보고 가시는 수의 10배 이상의 고객을 잃는 듯 합니다.
저도 은성사를 많이 써 왔지만 글을 읽는 순간 맘이 많이 아프네요..ㅠㅠ
은성사에 대한 고객 불만이 비슷한것들이 많은데도 안고치는건 문제 있네요...
은성사 유명하지요.
10여년 전에 구형 신수향 넘겨버리고 다시는 은성 제품 안 쓰기로 마음 다잡고 낚시 다닙니다.
누가 40만 원짜리 그냥 써보라고 해도, 안 쓸 생각입니다.
저두 은성만 20년 사요중입니다 ,
이번 겨울에 A/S 좀 받을까 생각중이네 걱정이 앞서네요,,,

목수술해서 고함도 못치는데 더 걱정 입니다,,
은성만 20년 넘게 사용하고 있지만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서비스나 이런 것 아직 한참 모자란 수준이더군요.

특히 좁기도 하곺 밑둥 동그란 것 빠져버리는 케이스는 정말 수준 이하인 것 같아요... ^ ^
저도 은성사 제품은 사용 하지 않키로 했습니다..

똥배짱으로 장사 하는데도 아직까지 버티니.....
서비스도 생각하기 나름인가봅니다.

저 같은 경우 이미 10년 전에 단종 된 낚시대 절번대를 수소문해서 구해주는 성의 만큼은
어느 조구사 보다 좋은 서비스 정신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금성은 예전에..LG로 개명했습니다....만..
그쪽도 그닥..

그럼 은성은 뭐로 바꿔야 답이 나올까요??
소비자를 무시하면 그사업체는 무조건 망가진다는 기본원칙 왜모르는가?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