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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들이 사람을 우습게 알어?

9월들어 아는 고향옆동네 후배의 닥달에 못이겨

손폰부터 인터넷, TV등을 KT에서 스크로 바꾸고 있습니다....

(이제 이 후배놈놈 전화번호를 차단시켜버리던지 해야겠습니다_

 

오늘 KT에 해지를 하기위해 전화를 걸었드랬지요...

5분정도 걸려서 목소리 예쁜 여자사람이 받더군요.

주소확인하고, 어쩌고 하더니, 해지부서로 바꿔준다더군요...

한참을 기다려도 전화연결은 안되고~~~~~~~~~~

 

실실 열받기 시작하죠....

그러더니 상담원 연결이 안된다면서 지가 끊어버리네요...

다시 걸었죠...

또 5분이 지나서 받더군요...

역시 여자사람이....

또 위치확인 어쩌고 저쩌고 하더니 해지부서로 바꿔준다네요...

 

뚜껑 열리기 시작합니다...

앞번 통화 설명하면서 또 전화 돌려 10분 기다리고 끊어지면

아가씨 머리털나고 처음 들어보는 욕을 한시간 퍼부어준다고 협박을 했지요...

그랫더니 꼭 전화준다면서 전화번호 달라더군요...

 

전화는 개부럴~~~~~~~~~

기다려도 소식도 없습니다....

두시간 지난 지금까지도요.....ㅋ

 

5분 기다리다 열 받아서 십분거리 KT지점에 쫒아가서 다 해지해버리고 왔습니다.....

지들이 이렇게 빨리 쫒아갈줄은 몰랐겠지요...

 

역쉬 통신사놈들은 가입할때는 굽신굽신 헤헤거리고 해지하자면 

요리조리 도망다니기 바쁘군요....

 

그지같은 놈들이 언제나 고객을 고객답게 대할런지??????

 


주유소도 똑 같죠.
올릴땐 ktx
내릴땐 나무늘보.
가신김에 그아가씨 찿아서 욕을 한바가지 해주지
그러셨어요!
그냥 첨부터
지점으로 가시지...
괜히 열만 더
받으셨네요
걍 주소로 내용 증명 보내버립니다.
가입자 협박해서 보험금 안주는 사원이 능력 인정받고 자동차 고장 인정 안하고 서비스기간 끝난 다음에 고장 인정하고 자비로 수리하라는 직원이 인정받는 회사들이 잘 나가는 사회.
빨리 바뀌지 않으면 우리에게 미래는 없습니다.
햐~~윗분말씀 완전동감입니다짝짝짝
흉악한 얼굴로 찾아갔으니 그KT지점 상담원은 먼 죄여..

해지하고 일어나면서 함 보시지 그러셨어요 지렸는지..^^~
두바늘님
그아가씨랑 지사 아가씨랑 틀려유..
콘센터 애들이 전화 안바꿔주고, 대기인원 많다면서 진상 떨어요..

지사 창구 여자사람은 이쁘고, 상냥하게 바로 하더만요...

글구 쏠라님.
쏠라님이나 지리죠?
저같이 순박하고, 인자하고, 에~~~ 또~~
좌우간 그러거등요..
통신사...
1.옳고 그름 지껄여 무얼 하겠오.
진짜 통신사 개 새들 주겨야합니다.

산수부린님.
지껄여?
그거 상당히 무례해보입니다.
불쾌해요.
지껄여란 표현 그만 지껄이라면 기분 좋으십니까?
그것참..

의도는 그렇지 않다고 보지만 지껄여는 잘못된 어휘이군요.
위에 이야기한분들이 다 지껄였다는 의미로 해석되겠네요..ㅡ.,ㅡ

나이도 지긋하신분이..
헤헤헤
비수리거시기 한병만 주셔바유.ㅎ
지점장 바꿔라 함 하면 쫌 빠르더군요...

썩을...
통신사 결합상품 해지 상담하는 직원들 메뉴얼이 같은걸까요?
u+ 해지하며 겪은 상황과 거의 같네요
전화로 해지하긴 했습니다만
2년이 지난 일인데도 생각하니 열이 확 올라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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