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이런 경험 이씅신지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천명극 낚시대를사용중인데 한 3개월전쯤A/S받게되어 낚시회사에 수리비 문의했는데 평생 무상 A/S라고 말씀하시길래 감사한 마음에 수리를했져... 근데 문제는 여기서부터~~~~ 친구에게 이런상황을 말했더니 자기도 낚시대 뭘구입하까 고민중이였다면서... 보증기간 끝나면 수리비만만치않게 나올건데 쭈~~욱 무상이라니 수리비 부담없어 1셋트를 구입했는데.... 주중에 낚시갔다 30대 파손으로 다시 전화해서 수리가필요한데 택배로 낚시대 보냈다고 했더니 인제와서 보증서 없이는 안된다네요.. 디시 전상황을 그분께 말씀드렸더니 자기 직업이 실수를 했다는겁니다ㅜㅜ 친구가 저한테 쌩~~날리 부르스를 치네요 낚시회사가 고객을상대로 이래도되는건가요? 친구가 매일 날 잡아먹을라해ㅋ그래도 낚시는 저하고만간데요ㅋㅋㅋ

참고로 회사직원 한분이 무상이라고 말한게아니고 여자한분과 남자한분이 그렇게말씀을했습니다
저에게 무료 분양을 ㅋㅋㅋ
어쩔수 없죠 ㅋㅋㅋ
기분 상하면 손해 입니다
그래두 계속 쓰실거잖아요 ㅋㅋ
아녀 이참에 다른 낚시대 써볼까 생각중입니다ㅋㅋ중고로샀는데 수리비 장난아닐듯 싶어서요ㅋㅋㅋ
그랬더니만 직원실수라고만 말하고 자기회사가 없어지기전까지 어떻게 무상으로해줄수있겠냐고ㅋㅋㅋㅋ맞는말이기도하고 어이없기도하고 그렇네요ㅜㅜ
술수한거면 실수한거에 회사가
대응해조야 하는것이 도리인데

그런식이면 곧 없어지겠네요
소비자로 장난질을...
다음 수리건이 생겼을때 다시 대화해보고 안되면 천명극 빠빠~~해야져ㅋㅋ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