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이럴땐 어떻게해야 하나요?..

X마켓에서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제품을 받고 사용한지 이틀만에 화면정지 현상이 나와서 판매업체에 물건을 올려보내고 몇일후 새물건이라며 똑같은 모델에 제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허나 이 제품마저 3일만에 심각한 오류발생이라는 문구란 창이 뜨면서 먹통이 되어버렸습니다 다시 판매 업체에 전화하고 물건을 올려 보내고 오늘 판매업체에서 전화가 왔더군요 이 제품은 단종이 된거라서 새 제품은 못 보내고 수리해서 보낸다고..제 입장에선 30만원이 넘는 돈을 주며 새 제품을 구매한건데 새 제품을 수리해서 보낸다니..해서 환불도 가능하냐 물어봤더니 통화한 여자가 갑자기 장난하냐고 목소리를 높이며 신경질을 냅니다 허~얼마나 어이가 없던지..판매자가 좋게 이래저래해서 환불은 어려울것 같다고 말을했으면 저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생각을 했을건데..해서 좋게는 못갈것 같아 이렇게 도움을 구하고자 낚시완 상관없는 얘기라서 죄송하지만 월님들의 말씀을 들어보고 해결 방안을 찾아보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안출하시길 바랍니다..

전화한번주세요

해결해드리겟습니다.
스퐁이님 저도 궁금합니다

저런경우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요?

그냥 욕하고 싸우는수밖에 없나요?
음..역시 다 그렇군요 ㅎㅎ

다른제품하고 다르게 네비게이션 같은경우는 고객등록을

해야 사용가능한데..등록해버린시점에 벌써 새제품이 아닌걸로 되어서 반품이 까다롭더라구요

여튼 새우빨님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퐁이님도 살살 잘 해결 하시면 좋겠네요 ㅎㅎㅎ
환불 여건이 될것 같은데요
업체가 내건 환불.교환여건 말고
소비자 보호법에서 정한 교환.환불조건 먼저 알아보십시요
휴대폰도 14일이내 교품 .취소 가능한데
안될리가 있겠습니까
구입후 한참 지난 다음이라면 모를까
퐁이님요~살살 다루이소~너무많이 뚜디리 패마 개값 물아주야 되요~ㅋㅋㅋ
새우빨님. 원만하게 잘 되시길 빕니다.
단종된 제품이라면 신품 1:1 교환이 어려울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이 경우는 1:1 의무교환정도가 아니라, 신품 교환 이어야 될 것 같은데...

속상하시겠습니다만, 원만히 해결되시길 빕니다.

제 경우는 네비가 중소기업 것인데 최근에 회사가 업글을 중단 했거든요. 회사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아직 업글 서비스기간도 많이 남았는데, 홈페이도 죽고 더 이상 업글 안되는 네비 이거 어떡할까 걱정입니다.

요즘은 스마트 폰 네비가 성능이 참 좋습니다. 네비장사도 못해먹을 판이지요.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