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횐님들
12월1일에 인터**를통해 나루예찌4개 각각두개씩다른종류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배송이느려지자 문의를했지요 주문이 많아 느려진다고하네요 그러려니기다렸습니다 몇일뒤물건이 왔는데 포장이 박살나서왔던군요(이거참 난감하네~~)그래서 문의했습니다 (거기는따로전화도잘안받아요)박살나서왔습니다 했더니 카톡으로 사진보내달라합니다 보내주었습니다 아무런대꾸도없습니다 그래서 바로 네이**핑에 똑같이 각각두개씩다르게 4개를 주문했습니다 환불할마음으로말이죠 주문하고나니 상호가틀리지 같은사장업체 이던군요(아~~놔)인터**에 또 문의했습니다 어떤조치를해주셔야죠라고~~ 다음날 택배기사님 방문수거한다고문자가 오던군요 .....이틀뒤 아무런소식이없습니다 또문의했습니다"사장님 환불해주세요 "업체답변 배송비8천원입금하면 환불해주겠다네요.....열받았어 전화를해봤습니다 어떤아줌마가받았습니다 딴번호가르쳐주면서 거기로 전화하랍니다 했죠 젊은남자분목소리던군요제가"이케이케 포장되서 포장이박살나서 왔다 찌는 민감한물건이 아니냐 데미지라도났으면 어쩔거냐"따졌습니다 업체왈 "그거는 추측이아니냐 추측으로인한 변심은 배송비를 지불해야한다"라고하네요 그것도맞는말이긴합니다 추측이니깐요 그래도 열받아서 포장을 그따구로밖에 못하냐고 뽁뽁이하나 안감아주고 그렇게쏴붙이니 조용하던군요 여튼 더이상말해봐야입만아파서 8천원입금해주고 환불받았습니다 몇일뒤 네이**핑에서 주문한찌가 왔지요 근데 똑같은찌를 4개나 보낸겁니다(어이가없네)또 네이**에문의했습니다 똑같은찌가 4개왔다 오배송이다 답변(똑같은전번)카톡으로 사진보내라고합니다 보냈습니다 답변....교환이안된다 반품또는재배송이된다라고왔습니다 그래??두개는 구매확정 두개는 반품환불했습니다 다음날 반품수거해갔습니다 몇일뒤아무런소식이없습니다 또 문의했습니다 환불안해주냐고 답변 배송비 4천원 입금후 환불(인터**에환불계좌랑계좌소유주이름 같음)ㅡㅡ 아놔 이것들이...네이*고객센터랑 통화 상황이이렇다....알겠다송장번호알려달라 알려줬습니다 입고된걸로 나왔다하네요근데 업체왈 우린못받았다 이렇게나옵니다 우째해야할까요.... 꼴랑 4천원입금하면되는데 이것들행상머리가 괴씸해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자세한 설명 해줄거에요
잘 처리 되시길 바래요
서로 입장바꿔보면 서로 짜증은 날만한데요,,,
제품에 이상도 없고 배송늦고 포장지 찌그러져서 짜증나서 갑질하는걸로 더 비춰집니다,,,
글을 올렸길래 제 의견을 말씀 드린것입니다,,,
박하맛 사탕 두개 시켰는데
자두맛 사탕4개 오면
열받쥬~~
ㅜㅜ
왜??우리는 호구가 돼는지
뾱뾱이라도 좀 칭칭감아주면 되는데..
장사가 안돼야 반응을 하죠.
1개는 없는 불량제품이어서 문의했더니 수리키트(옷이 찢어지면 붙이는 테이프)만
따로 보내진 못한다고해서 왕복 배송비 무료 교환 받았습니다.
공짜로 받는것도 아닌데, 잘못된것은 요구해서 교환 받거나 반품 받아야죠.
그리고,붕어스카이에서 찌25개 주문했었을때, 사진상 제품하고 실물하고
너무 차이가나고 허접해서 환불 받았을때는 왕복배송비 제가 부담하고 환불 받았지요.
우선은 택배 포장 불량같은데(뾱뾱이 감아서 해주는게 굿인데) 안에
제품이 파손 안되었으므로, 업체쪽에서는 소비자 변심이라고
왕복 배송비 8천원 부담 시키는데, 5천원이면 충분한데 너무 비싸네요.
두번째는 제품 오배송이므로 왕복택배비 판매자 부담시키고 환불 하시면 됩니다.
엿을 같이 포장해서. . . . .
소비자를 호구로 아는 업체는 따끔한 맛을 봐야 합니다
저는 자전거가방 구매하는데 최저가 찾아서 주문하고 결제까지 다 했는데 다음날 전화오더군요
재고가 없고 단종모델이다 죄송한데 신형 보내드리면 안되겠냐
신형이 제가 구매한 가격보다 약10만원 더 비싼거라 그럼 추가요금 지불해야 하지않냐 했더니 자기들 실수라고 그냥 보내준다더니 그 다음날 바로 오더군요
이후 자전거용품은 항상 그 업체에서만 구매하게되더군요
눈에 보이는 당장의 것만 보고 하는 장사가 아닌 앞을 내다보고하는 그런 경영마인드... 한수배우는 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