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왠만하면...
인터넷 주문을 잘 안하는 편입니다.
기왕이면 낚시점 들러서 구경도 하고 그때 그때 구입하는 편인데요
입질대박 쇼핑몰 한곳이 미워서가 아닌
그간에 느꼈던 온.오프라인 낚시점의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영 불만스러워서
저한테만 그러는건지,,, 다른 선배님들께도 그러는지 궁금합니다.
저희 동네에 낚시방 3~4개 있는데...
현지 낚시방 보다는 동네 낚시방을 주로 이용합니다.
머 기껏해야 방문시 5만원이내 구입이 전부인데
그래서 그런가...
사장님 이하 직원분들 너무 불친절 합니다.
다 이유가 있겠지만...
저도 유통쪽에 일하는 사람이고 매장을 여러개 운영하다보니
이건 아니다 싶으면서도
어쩔 수 없이 이용하는 편이죠
저도 수입상품 취급 하는지라
라이타만한 작은 제품에도 법으로 규정되어있는 '품질경영 촉진에 관한 표시' 사항에 따라
국문으로 원산지며, 수입원, 제원 표시해서 내보내는데
도대체 낚시방에 가보면 수입상품은 거의다가 국문표시 되어있는걸 못 봤습니다.
배운게 한글밖에 없어 물어볼라 치면 귀찮아하고
그것도 모르냐고 되묻기나 하고...
여태껏 낚시방 다니면서 값을 깍아본적도 없고
그렇다고 진상부리며 반품 한적도 없고 그렇다고 귀찮게 이것저것 꼬치꼬치 캐물은 적도 없습니다.
오히려 동네보다...
현지 낚시방 가면 커피 한잔 타주시면서...
지렁이 한통에도 여러 이야기 또는 농담도 잘 해주시니 마음만은 정말 따뜻해지는걸 느꼈습니다.
최근에 겪은 입질대박 쇼핑몰은...
제품 주문하니 오배송 되서 왔는데
주문한것 보다 더 비싼거라... 정말 나쁜맘에 그냥 꿀꺽 할 수도 있지만
정작 필요한것이 아니고 또 내것이 아니기 때문에
전화해서 맞교환 요청 하였더니...
여직원 발음이 굉장히 부정확해 무슨 소리 하는지도 잘 모르겠는데
일단 저보고 먼저 보내달라고 합니다.
규정상 맞교환은 해줄 수가 없다고 하며,
제가 먼저 보내면 받아서 확인 후 재배송 해주겠다고 합니다.
내일 당장 낚수 가려고 장비 샀는데 오배송 해놓고
먼저 보내라니 것도 대한통운으로만 보내라니 환장 하겠더라구요
급한놈이 저인지라...
보증금 3만원 보내고 재배송 받았습니다.
근데 이거이 받았는데...
또 오배송이네요...
그 후 전화 연락이 안됩니다.
하루에 열댗번 해도 안받습니다.
하도 일이 바빠 오늘에서야 게시판에 글 남겼는데
원성이 자자합니다.
아침에 글 올렸는데
저보다 늦게 올린글들은 답변 처리 됐는데...
저는 아직 안됐습니다.
하도 답답하고 너무들 광고하는 내용하고 틀리고
낚시방은 너무 불친절해서 저만 그런건지
정말 정말 답답해서 글 올립니다.
제가 송파구 사는데 송파/하남쪽에 괜찮은 낚시방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가보고 친절만 하시면 거그 쭉 갈랍니다 ^^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08-09-30 08:29:47 낚시용품 Q&A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입질대박!!
-
- Hit : 10185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56
정말 무성의하게 대답만하고
다른물건물어볼려고 전화해도 대충답하는거같이 끝나버리던데..
정작 전화 끊고나니 무슨말했는지 이해도 안되고 ㅋㅋ
그후로 그사이트 이용잘안합니다.. 정말 필요한게 거기밖에 없지않는이상..
그냥 바빠서 그려러니하고 생각하고 넘어갔습니다....
왜 그렇는지 모르겠네요...
전 집이 청담동인데 일부러 거기까지 가서 물건 구입합니다
입질대박은 예전부터 서비;스 불친절하다고 계속 말이 잇엇는데 아직 안고친모양이내여
모든 낚시점이 고객은 왕이다 라는 생각으로 상업을 해야하는데...
아무쪼록 기분푸시고 물가에가서 마음 삭히시기 바랍니다
수요일 정도에 하남 배다리 들어갈 생각인데 생각잇으시면 연락주세여^^
입질대박에 갔다왔습니다
지난 9월6일 주문한 물건이 잘못와서 1:1 게시판에 글올렸었는데 가보니 아직도 답변이 없네요
전화도 ARS로 되어서 통화중이니 기다리라고 하다 끊어지고해서 몇번걸었다가 통화가 안되서
C 8 그러고 포기하고 잊어버리고 말았는데
또 생각나서 열받네요
가끔한번씩 글올라오는것보면
곧 입질쪽박되겠죠
..
근처 낚시점에 가시면 그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하남시에서 길동 방향으로 가시다보면
상일동 지나 낚타고개(고개가2개라서)가 있는데
하남넘으면 좌측으로 할인점이 하나있고요
두개넘어 신호등 하나,둘,세번째에서 유턴하시면
삼원레져라고 있습니다
저도 자주 이용하는곳이죠
가격을 알고 가는것이 주변낚시점을 이용할때는 필수입니다^^
좀 그러데요..
처음거래를 낚시대 3대와 삐꾸통 구입해 봤는데
딱 그것만 왔더군요 ㅋㅋ
타 사이트는 케미 한통 사도 사탕하나라도 넣어주던데 ㅎㅎ
뭘 바라고 구입하는건 아니지만
장사라는게 영 정떨어지는 면이 있더군요
그래서....
다신 안 갑니다
추가 사항이 있어서 전화를 했는데 이건 뭐 통화가 돼야지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하루에 30번 넘게 했는데도 모두 통화중으로 나오더라고요
답답해서 체인점에 문의 했더니 바빠서 그런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리 바빠도 전화가 하루종일 통화중일수 있을까요
그것도 하루만 그런게 아니고 5일 넘게 그렇더라고요 미치는줄 알았어요 다시는 입질 에다 주문 안하리라 다짐했습니다.
쎄가 빠지게 고생해서 번 내돈으로 내물건 사는데 그렇게 홀대 받으면서는 절대 물건 안삽니다.
물건 파는 사람들 간을 내주면서 사라 그래도 안살판인데...
그런 곳은 혼이 나야 됩니다.....
저거는 그냥보내라지만 개인적으로 택배 보내려면 얼마나 귀찮은데,,,,,,그것도 자기들의 실수로
짐 막 삭제했네여.
손님은 "왕이다"라는 생각으로 장사를해야지.ㅉㅉ
그런식으로 장사하면 얼마나 갈련지.
안그래두 일상 생활에서두 짜증나는 일이
생기는데 내돈내고 구매하는일에 짜증나면 쓰나
똑바로 좀 하지..ㅉㅉ
다들 왜 그러시는지
장사가 너무 잘 되나..
저는 아직 그곳에서 한번도 주문해 보지 않았는데 이용을 하지 않아야 겠습니다.
저도 서비스에 실망해서 입질대박 회원탈퇴 했어요.
지금은 머털에서 삽니다...얼마전에 가마우지 특5단 스탠드형 샀는데...사은품으로 수초낫이랑 파우치랑 파우치안에 사탕몇개랑
낚시모자까지 주더군요...물론 싸구려긴 하지만..그래도 기분 좋았습니다..배송도 하루도 안되오고....
커피 공짜 냉장고 아이스크림 있으면 공짜 하루 전날 주문하시면 물건은 다 구해 주실겁니다
02) 831-1740
저도한번 루어대 구입했다가 다른제품 보내놓고 전화했다가 된통 당했읍
인터넷 동화회란에 내용을 올린다고 하니깐 입질에서 알아서하고 뒷일은 본인이 책임지라고
협박아닌 협박에 참암~~~나
그뒤론 입질쪽박 회원탈퇴하고 즐겨찿기에서 삭제함 포인트가 적립금 28000원도 포기함...
그리고 기분이 시원함
회원님들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시고 시즌 대박이루시길 빔니다
탈퇴하기전에 포인트는 다써야겟심돠.ㅠ.ㅠ
은성본사에다 문의한 결과 정품이 아니라고 판정을 받고 입질대박에 항의했더니 처음에는 직원이 온지 얼마안되서
실수한것이라고 사장님들어오시면 통화하시라고 전화받는 직원이 퉁명스럽게 대하더라구요....
다시 사장과 직접 통화해서 항의를 했더니 은성본사에서 물건을 받은거라면서 자기들은 잘못이 없다고 어의없는 답변을 듣고
법적소송을 걸겠다니깐 그때서야 환불해준다고 해서 환불받았습니다....
다음부터는 수릿대는 본사에다 직접 주문하고 있습니다
입질대박 뿐만 아니라 어지간한 쇼핑물도
체계두 전혀안잡혀잇는거 같고 친절하고는 거리가 멀고 먼 장사를 고따구로 하는지 소비자 입장에서
어이가 없네요.
위에 저랑 비슷하게 당한 횐님들이 무쟈 많네요. 앞으로 또 어떤 횐님들이 당할지...ㅋㅋ
이름 죽입니다 ㅋㅋ
저도당하고.기분나쁘고.떵 발았다 생각합니다ㅠㅠ
이젠 화성 쪽으로 오줌 안눌라고 합니당..
하긴 낚시업계가 다그러면 낚시 끈어야줘..
한 200년후 나쁜넘들 다업어지곘죠...
여러분 맞지요..^%^
얼마전 누이가 자체생산한 떡밥을 주문했다가 그램수도 안맞고 낚시가서 사용해보니 점력도 떨어져 게시판에 글올렸더니 즈그들 마음대로 바로 삭제하더이다.
다시 게시판에 올리니 또 삭제..
전화했더니 오히려 당신네같은 고객필요없다는 답변..
정말 어이없는 사이트입니다..
초심을 잃은듯 합니다.
예전에 주문하고 전화하면 연결 잘되고 친절하고 상냥했으며, 상품받아보면 떡밥도 서비스로 잔뜩
넣어주고 좋았는데..
요즘은 상담도 힘들고 항의성 글도 많고... 제발 초심으로 돌아갔으면 합니다.
아직 휴지통으로 가지 않았지만 쓰고 있는 제품 a/s 끝나면 아마도 휴지통으로 보내야 할듯합니다.
저도 같은 경우는 아니지만 아주 불괘한 일을 당한적 있읍니다.
그냥 참았었는데 알려야 겠읍니다.
저는 작년에 떡밥을 사는데 포장종이상자를 열어보니 떡밥 모서리가 구멍이 나 있느데 보니 쥐가 깔아 먹은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를 해 보니 대답왈 택배회사에서 잘못 해서 구멍이 났다고 하더라고요
세상에 택배상자는 아무런 구멍도 없는데 분명 떡밥 봉지모서리가 쥐가 깔은 자꾸인데 택배 회사로 핑계를 되더라고요
오늘도 송귀섭씨 자필 찌를 살까 말까 하다가.말아는데 잘 안 싸네요..
얼마전 자수정q 세일한다기에 주문했는데 잘못 올려놓았다고 취소시키더이다....
어이없어서..게시판에 항의도해봤지만 성의없는답글만 ...
초창기처럼 친절한면이 전혀 없는것같다는데 동의합니다...
자기들귀찮다고 전화도 ars로 돌려놓는데 미치고 환장합니다...
횐님들의 원성이 이 정도인데..장사가 되는감??
4가지 없는것은 분명합니다.. 저도 당했으니깐
시마노 울태그라 2000번 보조스플을 다른 물품과 함께 구매했는데,,,
택배로 도착하자마자 보조스플을 확인해보니 라인스토퍼가 없었습니다,, 부러진것도 아니고,,
바로 전화를 하니까,,, 여자 분이 전화를 받는데,,, 규정상 먼저 물건을 보내라고 하더군요,,
(신신에서는 미안하다고 사과하면서 맞교환 해주거든요,,, 오배송,,, 불량등,,)
답답한 넘이 샘 판다고,,, 어쩔수없이 먼저 보냈습니다,,
근데 이틀이 지나도 연락이 없더군요,,, @@@@
하는수없이 전화를 또 했지요,,, 수십번만에 통화,,,
여자가 받더니만,,, 남자를 바꿔주더라구요,,, 그 다음이 기가 막힘니다,,,
자기네는 출고할때 cctv 로 다 찍기때문에 그런 물건을 보낼리가 없다면서,,
교환 받으려면,,, 5000원을 더 입금하라는 겁니다,,, 이런,,,@@@@
미안하다고 사과를 해도 시원치 안을 상황에,,, 이건 무신 지롱이 옆구리 트지는 소린지,,,
후,,,, 전화로 열내봐야 나만 손해 일것같고,,, 화가 치밀지만,, 어떻하겠습니까,,
계좌번호 불러달라고 해갔고,,, 5000원 입금해주고,,,, 3일만에 다시 받았습니다,,,
그이후로 즐겨찾기 삭제,,, 다시는 거래 안합니다,,,
나중에 알은 얘기지만,,, 좋지 않은 기억을 갖은 경험을 당한 사람이 한두사람이 아니더군요,,
또 하나는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예전 그대로 운영하고 있다면,,
족벌체제 운영입니다,,, 아버지 사장,,, 운영총괄,,아들,,,, 교환반품 전화 받는 여자,, 딸,,, ㅎㅎㅎ
입질대박,,,,@@@@ 입질 곧 쪽박,,,,
생각 하면 5000원이 아까워서가 아니라,,, 대화내용이,,,, 지금도 화가 치밉니다,,,
입질 쪽박,,,,, 우리 월 회원님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분만 청소합시다
다이와 스피닝릴 구입 핸들위치교환 플라스틱볼트 외관 깨져서 교환
그날 전화응대하는 태도에 열받아서 거품물었음
1차 컴플레인보다 2차컴플레인이 더 무서운건데.
호미로 막을거 가래로 막겠네요..
즐겨찾기 지우고 ㅎㅎ
머리가 개운 해지네요 ㅎ
양심상 전화했더니, 처음엔 퉁명스럽게 받다가 사실이야기 하니 대번에 태도 돌변해서 적립금까지 (칠천원정도) 주더군요.
그걸로 모아논 적립금이랑해서 아버지 보조가방 사드렸던 기억이...
그래도 그동안 구매했던 제품들 만족해서 즐겨찾기해놓고, 가끔 눈팅하는데 댓글보니 삭제해야겠네요.
할인코너하고 낚시대 카테고리 들어가서 보시면 낚시대 가격이 다릅니다. 오히려 할인코너가 더 가격이 비쌉니다
같은 낚시대 가격이 다르다고 항의하니 포인트올려 준다고 하더니 9월 초에 구입했는데 지금까지 포인트 그대로네요
배가 불렷으면 이제 뒤로 물어 날때가 된거 갓네영....
유야무야 묻어둘게 아니라 동네방네 그 사실을 알려서 확실하게 벌칙을 가해야 합니다
"나만 거래않하면 그뿐이다" 라는 식의 태만은 부도덕한 낚시점들을 키우는 동시에
더 많은 피해자들을 만드는 격이지요
각 싸이트마다 분명하게 입질대박의 잘못된 점을 낱낱이 공개하여
인터넷 거래의 질서를 바로 잡아야 합니다
워리내푸메님
좋은 일 하신 겁니다
입질대박 - 퉤
몇번 당하고나니깐 서비스및 평가가 좋은곳 으로 이동하게 되더라고요..
혹시 진풍님 아시냐고 물어보면 알라나? ㅋㅋㅋㅋㅋ
이용하지 말라고 해야겠네요..
미리 낚시점 사장님께 전화해서 필요한것과 가격대비 또는 제품품질등 물어본뒤 매장에 있으면 시간날때 가겠다하고 없으면 갔다 놓고 전화달라하면 가서 가져오곤 합니다.
아직까지 가격이나 제품면에서 후회한적 없습니다.
저도 처음엔 여기저기 많이 다녀 보다 이곳을 정하였습니다.
우리 월님들도 저와같은 방범을 써보심도 괜안을듯합니다.
링기리 생각~~~^^
한번 마음이 변한 고객은 두번 다시 찿지 않음을 명심하시길...
이런글은 꼭 봐야 하는데..............
이제서야 우리 낚시인들이 귄리를 찿는듯 하여 기분이 좋읍니다.^^
손님을 봉으로 아는~~ 돈 먼저 받고 뒷일은 내 몰라라 하는 이러한 낚시점들은
영원히 낚시계에서 퇴출 되어야 합니다.
우리의 권리는 우리 스스로 찿아야 할때가 아닌지요.
낚시인을 상대로 하여 밥먹고 살면은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장사를 해야 할진데
기본 상식도 모르는 낚시점들은 우리들 스스로 배척을 해야만이 진정한 낚시 문화가 조성 될것입니다.
우리의 권리는 우리 스스로 찿읍시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