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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에 대해 잘아시는분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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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차에 문제가생겼슴다 ... 증상은 이러합니다. 출력안나오구요. 정차시 엔진 심하게 떨림 기어 N에 두면 d에 둔것보단 약간은 조용함 그러다 출발하면 덜덜덜 하면서 출발.... 그래서 오늘 플러그.플러그배선 직접교환했구요. 상태약간은 호전됐으나 근본적으로 해결이 안된듯합니다....혹시 차에대해 잘아시는분 도움주십시오 ㅠㅠ (카센터에서는 플러그랍니다) 갈

미미가 안 좋은거 아닐까요? 플러그 때문에 차가 떨리지는 않을꺼 같네요ㅎ
아~ 플러그 교환할때 배선 한개씩 같은자리에 교환해야합니다

저도 잘못연결해서 겨우 카센터 간 기억이있습니다 ^^

그게 아니라면 캬브레다에 찌꺼기가 끼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캬브레다 세척액 뿌리는거 카센터가면 해주실껍니다 무료로 부탁해보세요
엔진쪽에 잘 보시면 번호가 있을꺼에요

순서대로 다시 꽂아보세요
차에관해서 뭐라도 알아야 답을 할텐데요..
점화 플러그라니 엘피지나 휘발류 차량 이네요....

너무 광범위한데요.. .

일반적으로 점화플러그 점화플러그 배선이 않좋으면 그럴수 있고요...
그리고 좀더 들어가면 점화코일 이나
배전기 타입의 차량이면 뷰다캡이나 로터등 살펴봐야 삽니다...

그리고 전기 계통이 아니면 연료계통 쪽으로 일반적으로보면 휘발유차량이면 인젝터를 의심 하실수 있습니다...

차종에 따라 간단히 진단 할수 있는데 차량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

차량과 연료 년식등 갈켜주시면 다시 답을 드리겠습니다..
스로틀바디 청소해 보세요
혹시 낚시 가시다가 비포장길 ...차 바닦 돌이라 요런대 글은적 없으신지요...

연료 공급라인이 찌그러 들면 출력이 떨어집니다 ㅜ.ㅜ 제 경험입니다..

리프팅해 놓으시고 확인해 보세요
저희 시동생이 카센터해서 물어보니

증상 그대로면 점화 플러그 문제라네요.

제대로 교환이 안된경우 혹 새거라두 불량이거나

배선 접촉문제등 가까운 정비소가서 정비받으시는게

정신건강 또는 안전운전에 지름길이라 합니다.

플러그중 일부가 작동안될경우 기어를 D에놓고 달리면 심하게 떨리고

중립에 놓으면 조금나아지고 심한경우 달리다가 80~100 킬로 정도에서 악셀을

출력을 내기 위해 심하게 밟으면 후미쪽에서 펑 터지는 소리도 난다고 하네요.

차종을 이야기해 주시면 좀쉬운 답변이나올것같습니다~^^*
칠곡시님 출동 하세요
자동차 박사님이십니다
자동차에 힘은 플러그에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떨림은 미미에 있겠죠 .....
우선 싼 플러그 부터 확인 해 보시구 . 그후에 미미보심이 어떨런지요 ...
점화플러그 교환하셨다면... 이그니션 코일 불량인듯 합니다
차량이 어찌되시는지요??? 차량마다 조금씩 원인이 틀리게 추리됩니다~^^
사륜차면 브란자 이상 이고요
일반 차면 미션과 플러그 이상 같네요
일반적으로, 인젝터 또는 점화플러그의 부조화 현상인것 같은데요,

상세한 부분은 정비사가 직접 점검을 해봐야 알것입니다. 부조가 일어나는 원인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전문직 종사자의 대부분의 답변을 보면, 참고사항만 알려주고 정확한 답에 대하여는 유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섭섭해 하실지 모르겠지만 어떠한 일이든 전문가라면 정확한 답을 드려야할 의무가 있기때문입니다.
찐빠라고 하지요?
답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일단 플러그랑 배선은 정확하게 꼽았구요.
얼마전 점화코일 고장나서 중고로하나넣엇는데 그게또 말썽일수도있구.....또하난....
여기서 반전이있는데.....신나 태웁니다 ㅋㅋ
뷰다캡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배전기라고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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