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쯤 한 손님이 오셨습니다.
인사후 찾는 물건이 있으십니까 하니
그냥 구경하러 왔다 하시더군요.
그러시라고..
쇼파에 앉아 일을 보고 있는데
탁탁소리가 계속들리더군요.
낚싯대 집어넣는 소리.
좀은 거슬리긴 했지만 참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게 약 이백여대의 낚시대가 있는 데
거의 다 열어 펼쳐보십니다.
넣을 땐 탁탁탁.ㅠ
진짜 어찌해야할지 갈등때리더군요.
이런 손님은 어찌 응대하면 좋을까요?
마음같아선 확 마...
.
저 순한 사람입니다.
그래도 이건 아니지 싶습니다.
아프면 참고
피나면 닦고
참아야지 어쩌겠습니까
당진쪽으로 가면 한번들리려 했는데 요즘은 기회가 안생기네요
오늘의 그 진상은 진상도 아니었음을 알게 될겁니다.
마음 편히 먹고 잘 버티면 좋은 고객으로 다가올거라 믿으며 홧팅 !!~^^
몽창싸들고 갈게요
잘 참으셨습니다 일일이 대응하다간 병나유
주의사항을요...
문구는 효천님께서 알아서...
2번 매장에 쇼파는 과감히 폐기하시길....
딱 효천님만 사용할수있는 구역에 하나만...
오래 앉아있으면 허리 뿌사지는 의자를 준비해두세요...ㅋ
운영해보시면 알게됩니다..
선배님 말씀이니 참고하셔요
그리고
그진상이 나중에 큰손님이 되는거니
정중히 응대하면 됩니다요
옷 입고 세탁까지 하고선 색상이 자기한테 안맞는다고 반품하는 사람도 봤고, 2900원짜리 캡라이트 줌기능이 한손으로 안된다고 무료반품 하겠다는 진상도 봤습니다.
얼굴 안보는 온라인 판매는 더합니다.
성불하세요...^^
ㅜ
견뎌내면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파이팅~!!
인내 인내 인내
그 진상 손님 이글 볼수도
있습니다ㅠ
장사는 내쓸개 빼놓고 하는 겁니다
아직도 단련이 덜 됐다니.
몽타쥬가 뭉실님 반만 닮았어도...
응원하겠습니다.
따로 댓글을 드리지 못함을
용서하소서.
씻고 자렵니다.
손님이 엉뚱하게 행동한다해도
예쁘게 제지해야 합니다.
忍耐가 최곱니다.
위로 드리려다 답글들 보니 제가 장사 안 하는 게 참 다행이다 싶습니다. ㅠ.ㅠ
진상 안 되도록 한 번 더 새기겠습니다.
간 쓸개 다 빼놔야 조금은 편하구 그러드라구요...
직딩인 저도 그런데 자영이신 효천님이야 더~~~
힘내세요~~~^^
비슷한 문구를 생각해봅시다.
......
기본적인 매너를
가르쳐야 한다는
현실이 슬프네요.
있잖아요.
낚시터에서 쓰레기 버리고
들어가지 말라는 잔디 밭에 들어 가고
금연 표지판 밑에서 피우고....ㅎㅎ
써 놓고
갈챠 주야지요.
물은
영어로 워러가 아니고
《쎌프》라고~~~~~
수화기 건너편 문의에도..
이건 사기꾼이네..이것이 보여요..
..물론..제 분야일때 경우입니다..
다른방면엔..초딩수준이고요..ㅜㅜ
..천만원 넘는 공사 ..다해놓고 돈 떼인적 많았어요..
그러면 안되겠쥬??
참을인 하루에 세번이면 살인도 면한다 했습니다.
"손님은 왕입니다"
자영 하시는 동안에는 ~~
화이팅 하시와요 ^&^*
개도 안물고 간다 하죠 참아야죠..어쩔수 없는 을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