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창용리 보트낚시 하신분

/ / Hit : 11713 본문+댓글추천 : 0

창용리에서 보트낚시하고 9일 토요일오후에 철수하신분 파란색 포터끌고오셔서 두분이 보트 낚시하시고 가시면서 쓰레기를 20리터 쓰레기 봉투(평택시)에 담아놓으신건 참 잘하셨는데 남의차앞에 버리고 가시는 행동은 옳지못합니다. 창용리는 아산시 쓰레기봉투를 사용하셔야하며 평택시꺼를 사용하셨으면 평택지역 쓰레기 수거함에 넣으셔야지요. 평택분은 아니신것 같은데 평택시 쓰레기봉투를 사용하신것을 보니 평택호를 자주 오시는분같네요. 분명 다음에도 만날수있습니다. 파란색트럭도 짐칸에 특징이 있어서 제가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번은 제가 치워드렸습니다. 다음부터는 내쓰레기는 내가 챙겨갔으면 합니다. 연세도 있으신분들이~~ 파란색1톤포터 보트꾼님이 꼭 이글을 읽으셨으면 합니다.

쓰레가종량봉투에 쓰레기도 담으셨고...

연세가 있으신 분들께서
보트낚시하시면 얼마나 힘드셨을까 합니다.

그 아차~~~작은 실수에
이런 글까기 올라온다면.......

저도 나이들어
작은 실수라도 할까봐... 어디 낚시를 하겠습니까????

낚시를 왜하나 돌이켜보면...
마음 넓히려함이 아닐까합니다.

좋은하루 되십시요^^
글까기 ===> 글까지 로 정정합니다.
나이가 들어 쓰레기 치울 힘도 없고 기억력이 없으시다면 낚시를 어떻게 하실까요~ 쓰레기 버리는 것은 낚시하시는 분들 보면 습관인 것 같습니다.
저도 올초 해빙기때 신남리 석축에서 연세많으신 어르신 낚시자리에 쓰레기 아무런 꺼리낌 없이 버리고 정말 지저분하게 낚시를 하시는데.
철수하실 때 쓰레기는 안치우냐고 하니 저보고 "당신이 치워~ 이사람아~ 내가 치우던 말던 뭔 상관이야~ 히시더군요" 낚시장비 보니
보통 짬낚이나 하는 분은 아니고~ 5-6명이 단체로 다니시는 분들였습니다. 장비도 엄청나고요~ 강포골드를 12대 펴고 하시더군요.
쓰레기 버리지 맙시다
3주 연꽝의 우울함을 여기서 상쇄시키고 갑니다

아싸 발기찬 한주 ㅎ
헛 아랫글 댓글 단다는것이 죄송합니다 후다닥
쓰레기 치우고 가져가는것은
남녀노소 없슴니다
쓰레기가 20리터이면 주변일대까지 치우신거 아닌지?
달구지님
아차실수라 생각할수있습니다.
그럼 남의차앞에 놔고 가실정도면~
각시붕어님
주변은 제가 오전에
청소다했습니다.
낚시터를 깨끗히 하고자 올린글이니
다른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연세가 좀있다는 표현은
저보다 댓살정도 들어보이길레
그분들을 존중해서 쓴표현입니다.
프리님! 수고하셨읍니다.
모두 우리낚시인들께서 참고하셔서 행할문제입니다.
다시한번 수고하셨읍니다.
누에나루터님 옳으신 말씀이네요.
글 올리신 분이 아무렴 개인이 미워서 이런글 올리셨을끼?

낚시 한두번 나와본 초보조사가 아닌 이상 실수라고 보기엔 좀 그렇네요.

낚시인이 낚시터주변 쓰레기에 경각심을 갖지 않았다고 보여집니다.

낚시터 쓰레기문제는 낚시인 모두 마음을 모아가야할 문제이죠,

프리님 잘 올리셨습니다.
올해부터 타지역 쓰레기봉투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앞장서 지적하셔야 세상은 변합니다.
프리님 상점 1점!!
타지역 쓰레기봉투 사용은 전입에 한해서 적용되며 전입 신고 시에 '전입자 확인용 인증마크 스티커'를 교부받아 봉투에 부착한 후에 사용이 가능하나 지자체의 '폐기물 관리 조례’에 따라 다르므로 모든 지자체에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낚시행위는 이사로 인한 전입이 아니므로 타지역 봉투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ㅇ서산시: 이전 거주지에서 사용하던 종량제 규격봉투를 사용할 수 없었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전입시 주민센터에서 전입자 확인용 인증마크 스티커를 교부받아 봉투에 부착하면 된다.
ㅇ인천시 부평구: 타 지방자치단체에서 전입한 구민이 먼저 거주지에서 사용하던 잔여 종량제봉투에 인증마크(스티커)를 부착하면 부평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ㅇ의정부시: 타 시·군·구에서 전입해 온 시민이 이전 거주지에서 사용하던 쓰레기종량제 규격봉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의정부시 폐기물 관리 조례 시행규칙’을 최근 개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러한 조치는 그동안 타 시·군·구에서 사용하던 종량제 규격봉투는 사용할 수 없었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따라 이전 거주지 동·주민센터에서 규격봉투 인증 스티커를 받아 부착해 종량제 규격봉투를 사용하면 된다.


낚시인의 쓰레기 방치는 사회문제로 번지고 있습니다. 메스컴에서도 낚시인의 환경의식, 매너 및 에티켓 등을 매년 다루고 있고요. 일부 낚시터 주변지역 거주민께서도 낚시인의 쓰레기 방치로 인하여 '낚시 금지' 팻말까지 붙이고, 일부 낚시 사이트에서는 "똥꾼"이라고 불리기도 하지요.

본인의 쓰레기를 미수거하거나 방치 등을 실수(조심하지 아니하여 잘못함. 또는 그런 행위)라고 보기에는 다소 미흡한 면이 있다고 봅니다. 나이를 떠나서 쓰레기는 본인 스스로 수거하고 처리해야 하는 것이 본질이지, 마음을 수양하고 상대방을 배려 하는 것은 쓰레기 처리하고는 깊은 관계가 없다고 봅니다.
나이가들고 쓰레기 치우힘없으면 낚씨 하지마소.
낚시하며 느낀것인데요.!
낚시하러 다니면서 별에별 사람들 다만나봤습니다..

쓰레기 담아서 가져가는 것까지 봤는데 운전석 문밑에 버리고 가는 사람, 꼭두 새벽부터 쓰레기 불지르는 사람, 말만하면 구라까는 사람, 낚시도 못하면서 자기가 최고인냥 하는 사람.. 웃깁니다. 진짜..
그래서 저는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사람 봐가면서 말합니다.
나이들어도 싸가지 없고 그러면 대꾸안합니다..그러면 그냥 가더라구요.. 제발쫌 쓰레기 가져가세요..기본입니다..
쓰레기 투기 문제는 하루이틀 된것도 아니고 수십년째 이슈가 되는 사항입니다

쓰레기봉투는 차에 실어서 운반하면 되는건데 그정도도 못하겠으면 낚시 하지 말아야 합니다

실수던 고의던 쓰레기를 버리고 갔으면 잘못한 겁니다 그런사람들 두둔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낚시터뿐 아니라 사람사는 곳이라면 어디나 쓰레기 같은 인간들이 있기 마련이죠

느닷없이 초능력이 생겨서 쓰레기 버리고 가는 넘들 쳐먹는 밥상에 그놈들 버리고 간 쓰레기 쳐발라 주는

허무맹랑한 꿈을 자주 꿉니다



확 뿌려주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꿈길님 꿈이 현실이되길 지금 겁나게 기도해봅니다 ^^
쓰레기 봉투에 열심히 담아 두었든 편의점 봉투에 담아 두었든 간에 아산호에 두고 가는것 자체가 불법입니다. 달구지 220님 쓰레기 수거에 나이가 무슨 상관 입니까... 혹시 달구지 쓰레기 봉투에 담아서 낚시터에 두고 다니시는지요?
달구지 220님은 평소 쓰레기 봉투 낚시터에 두고 다니시는 듯한 말투네요. 아산호 어느 곳이든 쓰레기를 수거해 가는 곳이 없으니 그곳에 쓰레기 두고 가는것 자체는 불법이며 곳곳에 불법투기에 대한 경고문이 있습니다. 쓰레기 수거에는 작은 실수라도 있어선 안됩니다... 얼마전 모 조행기에서도 쓰레기 문제로 얘기가 많았었지요....?
낚시 면허제가 빨리 도입되서 법적으로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나이를 꺼꾸로 드시고 계신. 무개념 노인 다되어가는 똥꾼들 많지요
연세드신분들 각성들합시다
저도째까 70년묶었는데
나이드신분들이 쓰레기버리고간 글만올라오면 가슴이아픔니다
다른쓰레기는 치우지못할망정
자기건만은 필히 가져옵시다
두손모아 부탁드리는바입니다
나이 상관없이 고의든 실수든 자기 쓰레기 버리고오면 인간쓰레기입니다.
양심을버리면 쓰레기가되나요.....
잊고 갔다면 어쩔수 없는...용서가 가능하지만..악의적으로 놓고 갔다면 이건 비난을 받아 마땅합니다.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연세가 지긋하시면 우리내 부모님같고해서 좀 너그러운 마음이 생기는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저도 마찬가지이고요.

그러나 쓰레기문제나 인성의 문제는 나이와 무관합니다.
쓰레기를 줍고 버리는데 나이가 무슨 상관일까요???

그리고 연세가 지긋하시더라도 잘못을 했으면 혼나고 시정을 해야 하는 법이지요...
이제는 세월이 변하여 나이가 있다고 해서 이해되고 용서되는 일은 많이 없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