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천류 물건 어떻게 해야할지...

/ / Hit : 3324 본문+댓글추천 : 0

1달전 천류 낚시대와 받임대 200만원 짜리 세트를 구입했는데 받침대 1개가 부러져서 천류 회사에 A/S를 받고자 전화를 했는데 전화를 받으시는 분이 구매한 낚시 가게에 전화를 하지않고 왜 회사에 전화를 하냐고 하십니다.. 당연히 천류 물건인데 당연히 천류 회사에 A/S를 맏겨야지 되지않느냐고 하자 당연히 구매한 낚시가게에 전화해야 하는거랍니다.그럼 어떻하죠하니.. 무턱대고 돈을 주셔야죠...라고 합니다.다짜고짜 무작정...... 물건을 보내 주시죠... 도 아니고 ..A/S비는 물으셔야 합니다. 도 아니고 무작정 돈을 줘야 한다니 이게 무슨 말인지..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200만원이란 돈을 주고도 이런 A/S도 안되고...아니 A/S는 둘째치고 이렇게 철저히 무시당하고 불친절한 대우를 받아야 한다니 너무 화가 납니다. 천류 라는 회사제품을 가지고 싶어서 몇달을 벼루다 벼루다 샀는데 받임대는 부러지고 마음은 부서져 버렸습니다.. 천류가 워낙 좋다는 말을 듣고 또 큰 회사라 A/S때문에 거금을 들여서 샀는데......너무나 크게 후회가되고 화가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천류가 as좋다고 소문났던데
변해가나요...
국내조구사가 그렇죠머
제조국도 명기를 하지 않는 도둑심보 업체들
무작정 as는 쫌 그러네요...

파손된 경위라도 알아야, 제조사가 책임인지, 판매자가 불찰인지, 소비자의 잘못인지 알지 않겠습니까?

지 루미스나 시마노도 as 좋기로 유명하지만, 그냥
무턱대고 묻지마식은 아니랍니다.^^
천류..

as하나는 잘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가장가까운분은 벌써 몇번받았습니다.

청송사랑님,정보도 비공개...

꼭 천류를 터집잡는것같이보여집니다.

참고로저는 해원제품사용자입니다.
새로산 낚시대 수심체크하다 절번 부러졌다고 구입한 낚시가게에 전화하니 왜 전화하냐고 하던데요.
만든회사에 하지. 자기네는 판매만 한다는식으로..(ftv 진행이나 잘하세요 돈주고 구입했으니..광주계시는분)
구입하신 낚시가게에도 이러면.
그럼 천류는 어디다 말해요?
후움 이러면 진짜 문제 인데요~!

저는 몇번 수릿대 구매로 전화 했는데 친절 하던데요~!

지금도 3.2칸 위에서 4번째 부러졌는데 수리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ㅠ.ㅠ

정말 청송님 말씀데로라면 문제가 있네요~
절대 천류에서 그럴일없다고 봅니다

첫글에 정보비공개 낚시대종류도없이

200만원짜리 셋트요?

천류에다 a.s10번도 더받았고

낚시대30대 무상기포a.s받은 저로선 이해할수가없네요

정보공개부터 하세요
몇절 어디가 부러지셧는지요

정말이시면 사진보내주세요 제가 수리비드릴게요
이걸믿는사람이있을까가 혹여나믿는사람있을까걱정입니다
믿을사람 없을거 같은데용.





주걱 기스나도 그냥 바꿔주등데요???
흠 천류 누가 그러셧는지 모르지만 전 친절하고 고객한테 신경 써주는걸 많이 느꼇는데요 제가 허송세월쓰는데기포문의하니 낚시안가는 겨울에 전부다보내라하시던데요 무상으로 AS해주시겠다고해서 감동먹었네요
저도 이글은 무턱대고 천류트집잡으려는 글로보이네요. 천류 as좋았습니다
이양반 전체게시물보니 얼척없네요ㅎㅎㅎ
정황 설명이 상세하지 않고,

너무 자기중심적으로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상대측(천류나 구입처)의 이야기도

같이 들어봐야만 답을 내릴수 있겠네요.
월산회원은 아닙니다만 저도 가끔 가서 물건도 사고 as도 받아보는데 제가 알기로 점방주인은 수더분하니 양반이고 좋은 것 같고 사모님도 착하니 사람 괜찮던데 그렇케 불친절하지 않았으리라 봅니다.
천류안티인가봅니다!여태설골쓰면서기포및하자있으면바로As친절히해주던데요! 좀이상하네요!
말께나 한다는 양반들 가볍기가 깃털이나이다
월척에 글줄께나 써다는 말인가?
매번 범하는 오류들은 이제 그만하심이....
댓글들이...참...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