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월척에 글 올립니다
천류코너에 올리려다 다른 조구업체도 좀 씹을까?^^;; 해서
이곳에 올립니다
오랜기간 천류 ㄱ포 유저인데 지난주 40대 뒷마개가 안열려 뺀찌로 잡아돌리다 뜯기고 박살나서 ㅉㄸㄸ 하고 화요일 천류에 메모장 동봉해서 보냈습니다
수리비 택배비 포함 알려주면 바로 입금하겠다
주중 부재중이니 다음주(=이번주) 월요일 보내주면 좋겠다
라구요~
근데 지난주 수요일 수취확인은 되었는데 오늘 오전까지 감감무소식....오후1시경 택배 문앞에 와 있슴 ㅋ
월요일 보내달라고하니 월요일 보내주고 소비자과실 명백한데 수리비 청구없이 택비도 선불처리함
물론 뒷마개 수리가 대수냐고 하실수도 있고 거시기 몇 푼 드냐고 하실수도 있지만 분명 소비자 과실인데도 불구하고 묻지마AS 후에 선불로 물건 보내줌
천류에 지금까지 3번 AS받음
절번물참 절번오버물림 절번뿌러짐(이건 보증서사용)
모두 자세히 메모 작성해서 보내고 지금처럼 수취 확인 되었으나 전화한번없이 그냥 하루 이틀뒤 수리후 택비선불로 받음
아시다시피 수리할 물건받고 우는소리하는 조구업체 더러 있습니다
그러다 조그만 문제로 시시비비 가리다가 대판싸움~서로서로 골로 가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그럼 천류외 제가 격은 몇몇 업체 씹겠습니다 ^^;;
1.우경...저도 지금은 프레임 받침틀 쓰지만 붕낚하시는 분들은 다들 잘 아시는 너무나도 유명한 제품
여기도 마찬가지로 아주 오래전 레일 찌그러져서 뭉치가 안 움직여 AS보냈는데(소비자 과실) 묻지마 AS~ 수리비 무 택비착불
2.호봉...초창기 삼색 파라솔 아이스텐트만 만들때는 묻지마 감동AS 였는데 지금은 실비(오로지 부품값만)와 택비는 청구함
그래도 본사에 물건들고 가면 우선 순위로 바로바로 처리 및 친절하게 잘 해 주심
3.스마트...지금도 구형 800발판에 1500좌대 쓰고 있는데 스마트 기성품이 아닌데도 기성품에서 약간 변형된걸 만들어 줄수 있느냐고 문의하면 가능하니 재료비만 청구하심
그리고 얼마전 좌대다리 수리보내니 자재비든거 없으니 수리비 청구 안하심(물론 택비는 제가 부담)
4.붕어하늘...조구생산업체는 아니나 붕어쇼핑몰 중에 AS는 최고라고 생각됨(제가 격은것 일일히 나열하기 힘듬^^)
단지 몇년전부터 급격하게 변하는 하드웨어(좌대 텐트 받침틀 등등)와 조인을 안하는? 못하는? 듯...아쉬움
이상 위 업체는 제가 뽑기를 잘 했는지 몰라도 참 좋은 AS를 받았습니다
아시다시피 마지막에 몇자 남깁니다
저는 상기업체랑 밥한끼 먹은적 없습니다~^^;;
그비싼 강포도 다른 천류대와 마찬가지로 물이차서 뒷마개가 부식되어 고착되는 문제가 있다는거죠
자기들도 그걸 아니 말도없이 무상처리해주는거고요..
저도 설골때매 한번보내봐서 압니다
중고로 사서 전주인이 본드칠했나싶었더니..
원래천류는 그렇다고 하더군요 ㄷㄷ
천류 부도 날까봐 못 보내고 있습니다 ㅠㅠ
다른 업체들도 좋구만요
천류는 은성과 달리 제품에 문제가 많은 듯..
집이 앞이라서 매번 직접가는데
갈때마다 돈줫는데....................................................
그리고 절번은 탁탁 치면 안된답니다
무조건 돌려서 넣으라는데.........절번으로 물이 들어오는데 어찌 돌려넣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강포 설골 주력대이지만 서비스 직접가면 별로입니다
올겨울 도장 기포난거 다 수리 받아야겟네요~~짱나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