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어느분이 청프를 한다발 가슴에 품고 억울함에 몸부림치며 청프 단종 안된다 수리대 계속 지급된다
그뿐만 아니라 3~6개월 후부터는 청프 생산이 다시된다 ... 이러면서 글을올리셨던데요?
청프 생산 재가동에대한 출처가 ... 일본에 아는 지인?? 지인 누구? 그 지인이 누군데? 응?
신주꾸 뒷골목에서 초밥이라도 팔고 계셔? 그냥 한국다이와 대표전화로 물어보면 다 알려주는데
뭔 일본에 지인한테 물어봤다는건지 답답하네 ....
하나하나 반박할 가치도 없는글이지만 그 글을보고 오판하실수도 있는분들때문에
오늘 다시 통화해서 군더더기없이 딱 사실만 묻고 확인했읍니다
통화사실을 알리기 앞서서 저 또한 청명 프리미엄 사용중입니다 아주 만족하는 최애 로드중에 하나구요
제품은 마음에 들지만 그 회사의 AS관련 정책은 마음에 들지 안기에 이런글을 남기는 겁니다
통화로 확인된 사실
1 청프는 단종된게 맞다
2 단종된 시점후부터는 수리대 생산중지
3 AS를 위한 수리대 생산계획이 없다
4 앞으로 청프 생산 재가동 계획은 모르겠다고 함
(재 생산은 모르겠지만 수리대 생산을 없을거라 함 ... 이게 뭔소리인지는 모르겠음 ㅋ)
끝으로 통화해주신분 말씀이 .. 이런 공산품은 생산중지후 5년간은 사후관리를 하는게 법적책임이라 하심
그래서 본인이 다시 물어봤읍니다
5년안에 아주 운 나쁘게도 특정 수리대 재고가 소진돼서 유상교체도 못하는 상황이오면 어찌돼는거냐?
수리대 생산이라도 해서 해결해주는거냐? 물으니...
수리대 생산은 없을거라 하심...
대신 다른방법으로 해결할거라함 그래서 ... 그 다른방법이 무었인지 물었으나
아직은 모르겠다 함
이게 오늘 통화한 1도 더하거나 뺀거 없는 팩트입니다
이런 저런 문제를 감수하고도 사용을 유지할만큼 매력적인 로드가 청프이긴 합니다
허나 난 상관없이 사용할거라고 없는 이야기를 지어서 올리면 어쩌자는 겁니까??
빨리가서 그 일본에 지인이라는분께 다시 물어보시던지요
가만있을라고했는데 툭 ~ 건드리셨으니 앞으로 몇일간은 본문을 복사해서 선의의피해자가
없도록 주기적으로 올리겠읍니다
즐낚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