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충주호 방문기 퉷~~

/ / Hit : 3524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왕초보 세번째 인사드립니다 얼마전 지인분들과 충주호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방문의 계기는 월척의 조황소식이었죠 3주전부터 예약을하고 철저히 준비를 했습니다 왕초보인 저에겐 어마어마한 기대감이 들더군요 기다리고 기다려온 날이 오고 지방이라서 형님들과 꼭두새벽에 만나 차안에서 허기진 배를 김밥으로 채우며 중주호로 향했습니다 5시간을달려 충주호 좌대를 예약을 했던 00낚시점 에 도착을 했습니다 가게에 들어서고 예약 확인이 끝나자 마자 떡밥 추천과 용품 추전시간 느낀대로 말하자면 상품을 판매하려고 아주 발악을 하는 모습이 보이더군요 그 유명하다는 신장떡밥 과 건탄 그리고 등등 물건 팔때까지는 그래도 조곤조곤 이야기도 해주시더니 결제 마치니~~ 누구냐 너희들은!! 투명인간 된 느낌! 문열고 나가려는 순간 낚시점 특파원 왈~ 멀리서 왓는데 붕어 얼굴은 봐야 할텐데요!! 웃으라는건지 울으라는건지 좌대 있는곳으로 향했습니다 20분정도 기다리고 예약한 좌대에 도착 헉! 너무한다 충주호 좌대!!!!!!!! 인간적으로 너무 지져분하고 실내는 정말 거지들이 자는 숙소마냥 지져분 하더군요 이불에서는 개꼬랑내가 풀풀나고 방바닥엔 곰팡이 화장실은 개쌍욕 나오더군요 월척 특파원이 소개했던 내용과는 100000%다름 그렇게 충주호에 실망을 가지고 낚시는 시작됐습니다 낚시대 30대편성 좀 많나요ㅎ 블루길 블루길 블루길 블루길 저희 앞쪽에 조사님들 6팀 6좌대 계셨는데요 낚시대가 요지부동ㅎ 그분들도 조황소식을 듣고 방문 하셨다는데 실망이 크시다구 하시더라구요 뭐 운이 없다고 생각하고 돌아왔습니다만 씁쓸하네요 특파원?조황? 특파원들이 올린글 읽어보니 거의 유료장터 믿음이 안가고 물건팔고 좌대 팔려는 속셈 같습니다 궁금한건 특파원들이란 사람들이 잡은 월척들은 정말 잡아서 사진을 올리는겁니까??? 아니면 수조관에 넣어놨다가 시진찍을때만 꺼내서 사용하시는지요 무척 궁금하네요

뭐 1년전 사진도 올린다는 소릴 들었습니다.

[아가사님내용]

유료터 조황 믿지마세요.

짐승같은 감각으로만 움직이세요^^
정보를 밋씹니까 !

영업을 위하여 엉터리 조황도 올리는 수도 더러 있지만
어디 어디에 "대박조황"이다라는 소문을 접했을 땐 이미 정보의 가치는 없습니다.
조황이 오전 다르고 매일 매일이 다르고
대박터에는 많은 꾼들로 난장판이 되어 붕어가 경계심 때문에 입맛을 잃어 버리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1시간 정도의 이동거리에 있는 곳을 점지해 두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가고 싶을때 가고, 짐 싸고 싶으면 철수, 술한잔 하자고 전화오면 곧 갈께.......
요런 곳이 왔다 입니다.

그리고 세계 육상대회 국가대표도 아니면서 옷에다 태극기 붙이고,
김프로니 이프로니 하는 분들 간접광고라도 해줘야 콩고물이 떨어질것 아닙니까 ?
너무 서운하게, 속았다고 생각치 마십시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귀여운 거짓말입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십시요.
좋은경관 보셨음으로 만족하시는게 좋겠네요 .

충주호낚시는 어렵지요.
좋은경관 보셨음으로 만족하시는게 좋겠네요 .

충주호낚시는 어렵지요.

주변 유료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충주호조황 물어오는 글에 항상 하는말이


충주호는 붕어보기 힘든곳이니 잡어입질과 풍광즐기며 다녀 오라고 합니다


고약한곳에 걸리셔서 그러시지 충주댐 좌대중엔 깨끗히 관리잘된 좌대도 많습니다


또 후산리쪽으로 가시면 좌대비도3만원 하는곳도 아직많습니다


댐좌대는 회유하는붕어를 노리는것이라 너무여럿이타면 좌대소음등으로


붕어절대 못 잡습니다 골짜기로 들어온 붕어잡는것이라 몆번출조해서 기회를 노려야지요


아마계속 다니시면 댐낚시 노하우를 습득하실겁니다


댐낚시는 못잡아도 재미있습니다


물론 붕어잡는날은 기분정말 좋은날이죠

다음엔 경험삼아서 돈안드는 노지에서 몆번하시길 권유드립니다 ^^
어제 우리 금보조사 고문님이 하시는 만씀이 충주호는 장박을 해야
잡을가 말가 한다고 ㅎㅎ
충주호 수십 수백개의 좌대중에서
나온거게죠 ^^

나오긴 나와슨게 찍어게쥬~~
저번주 금요일 회사 출장이 충주호 근방에서 해서 끝나고 충주호로 낚시 갈려구 했습니다.

뭐이건.....거짓말 조금 보태서 붕어보다 사람이 많습니다.
2시간동안 자리 찿다가 결국엔 포기 했슴다.
이럴줄 알았으면 소류지나 갈걸...
물 수위는 너무 만수라 포인트도 별로 없거니와
잠깐 대를 담가 볼까 라고 생각 했지만.. 따닥 따닥 붙어서 하는 낚시 싫어해서리..
역시 유명한데서는 낚시 하기 힘들다라는 생각 입니다. 다시는 여름철에 충주호 쪽으로는 발길도 놓지 않을겁니다.
조황은 제 생각인데 98%이상 꽝일 겁니다. 왜냐면 이리 시끄러운데 대물 붕어가 올라 올까요... 음....
좌대낚시...피곤합니다.
충주호에서 구경못한 붕어얼굴 김제 소류지에서 했습니다 세분이서 1시간 가량 잡은 붕어는 자그만치 60마리 이상!..
붕어는 7치8치9치 정도 나오고 가끔 큰놈도 나오긴 합니다^^ 메기 40이상짜리도 잡고^^ 충주호보단 훨씬 좋네요!.
붕어로 약하시거나 붕어즙 하실분들은 이곳 강추에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