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갑자기 제 컴이 월척 싸이트에 들어오지 못하네요 설정에 고급에 뭐라고 하라는데 그데로 했는데도 안되네요 뭐가 잘못된걸까요???
목록 이전 다음 컴 도움요 무명초아이디로 검색20-07-07Hit : 2237 본문+댓글추천 : 0댓글 6 공유 인쇄 신고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커뮤니티/자유게시판/컴-도움요 URL 복사 어제부터 갑자기 제 컴이 월척 싸이트에 들어오지 못하네요 설정에 고급에 뭐라고 하라는데 그데로 했는데도 안되네요 뭐가 잘못된걸까요??? 추천 0 대책없는붕어아이디로 검색 20-07-07 06:27 가끔 있는 월척사이트 자체 오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 퇴근하시고 다시 접속해 보세요 추천 0 신고 가끔 있는 월척사이트 자체 오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 퇴근하시고 다시 접속해 보세요 무명초아이디로 검색 20-07-07 06:49 회사 컴인데 옆직원 컴은 이상없이 들어옵니다 추천 0 신고 회사 컴인데 옆직원 컴은 이상없이 들어옵니다 월하정인아이디로 검색 20-07-07 09:20 어제부터 이 사이트에 들어올려고하면 보안인증서에 문제가 있다고 인터넷 고급 ucl 어쩌고 하라고해서 다해봐도 안되더군요. 그래서 원격a/s를 4시간정도 받았습니다. 복원시켜 처음부터 다시해봐도 역시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원격으로 많은부분을 손댔지만 안되더군요. 결론은 a/s 담당왈, 기존의 pc용량문제로 해결 불가랍니다. 다*, 네*버 전부안되던데 크롬으로 연결하니 해결되더군요. 우리가 소프트부분은 잘모르니 a/s 연결하여 원격도움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제 경험을 a/s 담당에게 전달하시고 정 안되면 크롬으로 해결하시길.... 아~~~ a/s 담당자분이 이런문제로 많이 해결요청이 오는데 어제까지 잘돼다가도 이런문제를 야기시킨다 하더군요. 추천 0 신고 어제부터 이 사이트에 들어올려고하면 보안인증서에 문제가 있다고 인터넷 고급 ucl 어쩌고 하라고해서 다해봐도 안되더군요. 그래서 원격a/s를 4시간정도 받았습니다. 복원시켜 처음부터 다시해봐도 역시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원격으로 많은부분을 손댔지만 안되더군요. 결론은 a/s 담당왈, 기존의 pc용량문제로 해결 불가랍니다. 다*, 네*버 전부안되던데 크롬으로 연결하니 해결되더군요. 우리가 소프트부분은 잘모르니 a/s 연결하여 원격도움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제 경험을 a/s 담당에게 전달하시고 정 안되면 크롬으로 해결하시길.... 아~~~ a/s 담당자분이 이런문제로 많이 해결요청이 오는데 어제까지 잘돼다가도 이런문제를 야기시킨다 하더군요. 대물도사™아이디로 검색 20-07-07 10:36 열심히 일하라는 월척의 따뜻한 배려아닐까요^^ 추천 0 신고 열심히 일하라는 월척의 따뜻한 배려아닐까요^^ 커저라아이디로 검색 20-07-07 11:48 답답하시것다 ~~ 추천 0 신고 답답하시것다 ~~ 무명초아이디로 검색 20-07-07 12:18 답변 주신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월하정인님 답변처럼해서 해결되었습니다 추천 0 신고 답변 주신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월하정인님 답변처럼해서 해결되었습니다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월하정인아이디로 검색 20-07-07 09:20 어제부터 이 사이트에 들어올려고하면 보안인증서에 문제가 있다고 인터넷 고급 ucl 어쩌고 하라고해서 다해봐도 안되더군요. 그래서 원격a/s를 4시간정도 받았습니다. 복원시켜 처음부터 다시해봐도 역시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원격으로 많은부분을 손댔지만 안되더군요. 결론은 a/s 담당왈, 기존의 pc용량문제로 해결 불가랍니다. 다*, 네*버 전부안되던데 크롬으로 연결하니 해결되더군요. 우리가 소프트부분은 잘모르니 a/s 연결하여 원격도움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제 경험을 a/s 담당에게 전달하시고 정 안되면 크롬으로 해결하시길.... 아~~~ a/s 담당자분이 이런문제로 많이 해결요청이 오는데 어제까지 잘돼다가도 이런문제를 야기시킨다 하더군요.
퇴근하시고 다시 접속해 보세요
인터넷 고급 ucl 어쩌고 하라고해서 다해봐도 안되더군요.
그래서 원격a/s를 4시간정도 받았습니다.
복원시켜 처음부터 다시해봐도 역시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원격으로 많은부분을 손댔지만 안되더군요.
결론은
a/s 담당왈, 기존의 pc용량문제로 해결 불가랍니다.
다*, 네*버 전부안되던데 크롬으로 연결하니 해결되더군요.
우리가 소프트부분은 잘모르니 a/s 연결하여 원격도움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제 경험을 a/s 담당에게 전달하시고 정 안되면 크롬으로 해결하시길....
아~~~
a/s 담당자분이 이런문제로 많이 해결요청이 오는데
어제까지 잘돼다가도 이런문제를 야기시킨다 하더군요.
월하정인님 답변처럼해서 해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