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파라솔 A/S 문의

안녕하세요 조사님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몇일전 트라이XX 파라솔 50인치 2층을 구매하였습니다~ 낚시 용품점에서 택배도 수령했구요.. 제품 확인해보려고 개봉하다가 제 부주의인지 원래 그런것인지 모르겠지만, 2층원단 부분부분 긁힘 자국과 미세하게 찢어져서 마음이 아픕니다ㅠㅠ 그래서 A/S 받기 위해서 제조사 본사에 문의하였는데요. 저번주 금요일엔 제 부주의로 이러이러해서 A/S 받으려한다하니 제품을 만들때나 출고 시 그럴수도 있다고 하면서 착불로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근데 워낙 부피가 있다보니 오늘 다시 전화해서 사정을 얘기하였더니...전화 받으신분이 제품 구매한곳에서 교환받으라하더군요....그래서 몇일전 전화했을땐 교환이던지 수리해준다고 보내라고 했다하니깐 그때서야 아 그러세요? 하면서 내일 다시 전화달라고하더군요ㅎㅎㅎ ㅠㅠ이럴때 어떻게 해야되나요? P/S 트캠 2층만 본체와 따로 분리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부피때문에 분리가되면 2층만 보내려구요 ㅎㅎ 조사님들 안출하세요 ㅎㅎ감기조심하시구요~

그냥 원래대로 몽땅 보내셔서 교환 받으세요
장교수님 의자에 이어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부피상관없이 통으로 보내는게 나은가요??
크래임후 재배송은
더 정확히 검품하고 보내지 않겠습니까

전부 착불로 보내세요
쌍마님 안녕하세요ㅎㅎ답변 감사합니다
전체다보내야겟네요 ㅎㅎ
서비스 전화로 문의시 담당자 직책이랑 이름정도는 꼭 메모해놓으세요.. 난중에 모르쇠 하는경우도 있더군요!ㅋ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