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사님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몇일전 트라이XX 파라솔 50인치 2층을 구매하였습니다~
낚시 용품점에서 택배도 수령했구요..
제품 확인해보려고 개봉하다가 제 부주의인지 원래 그런것인지 모르겠지만, 2층원단 부분부분 긁힘 자국과 미세하게 찢어져서 마음이 아픕니다ㅠㅠ
그래서 A/S 받기 위해서 제조사 본사에 문의하였는데요.
저번주 금요일엔 제 부주의로 이러이러해서 A/S 받으려한다하니 제품을 만들때나 출고 시 그럴수도 있다고 하면서
착불로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근데 워낙 부피가 있다보니 오늘 다시 전화해서 사정을 얘기하였더니...전화 받으신분이
제품 구매한곳에서 교환받으라하더군요....그래서 몇일전 전화했을땐 교환이던지 수리해준다고 보내라고 했다하니깐
그때서야 아 그러세요? 하면서 내일 다시 전화달라고하더군요ㅎㅎㅎ
ㅠㅠ이럴때 어떻게 해야되나요?
P/S 트캠 2층만 본체와 따로 분리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부피때문에 분리가되면 2층만 보내려구요 ㅎㅎ
조사님들 안출하세요 ㅎㅎ감기조심하시구요~
파라솔 A/S 문의
-
- Hit : 1138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5
부피상관없이 통으로 보내는게 나은가요??
더 정확히 검품하고 보내지 않겠습니까
전부 착불로 보내세요
전체다보내야겟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