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한줄남겨 봅니다

원글 올리신 허심님 글을보면 분명히 제조사에서 단가계산후 내일까지 연락을 주겠다 분명 이렇게 돼있습니다 소비자가 내일까지 단가계산을해 연락달라 한게 아니고요 글들을 정확히읽고 댓글을 다는게 맞고요 부품판매도 as의 연장이라 생각합니다 제조사는 생산 판매된 물건의 부품을 (물론 단종된것도 어느정도 시일까지는) 구비하고 있어야 하고 적정한 가격에 공급을해아한다 알고있습니다 폭리는 않됩니다 영세업체니까 이런거 않해도된다 ... 이건 아니죠 그럼 소비자만 봉입니까? 암튼 이번일 원만히 해결됐음 하네요

이제 그만 합시다. 답도 없는거..무슨 영광을 보겠다고..
여기서 따지지 말고 호봉가서 따지세요. 여기서 뒷담화 까는거 밖에 더 되겠습니까? 누구의 잘잘못은 가려서 뭐합니까~
당사자간에 협의점을 찾겠끔 맡겨두세요.
제 3자가 끼어들어서 잘되는 꼴을 못봤습니다.

월척 최근에 가입한 사람들은 낚시 배우러 왔다가 엄한것만 배워가겠습니다. 또 맨날 싸움만 하는줄 알겠고요..

끝이 없네요..

즐거운 주말 싸움하는것만 보고 있으니 기분이 꿀꿀해지네요 ...
신수향님 말씀에 한표..

허심님에 답답한 마음은 이해하나

그런현상이 부디 조구업체만 있는게 아닐진데 ...

과거 모 lcd tv 액정 고장나서 써비스 불렀더니...

수리비가 tv 한대값..ㅎㅎ 조용히 아파트 재활용 창고에 가져다

놨습니다.. 다행히 누가 가져가서 폐기물 처리비는 안냈네요...

안가져갔으면 폐기물 처리비까지.....

호봉 그나마 as 잘해주는것 같은데 .. 과거 저도 호봉텐트 사용할때

as 몆번 보냈는데 만족한적 있네요 ... 무슨 사연이 있는건지 ...

아님 회사가 변한건지 ...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