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에서 벌어진 일이니 맞다고 해야되나유????? ㅋ
목록 이전 다음 홀인원 맞다 VS 아니다 불타는감자아이디로 검색21-01-12Hit : 10387 본문+댓글추천 : 4댓글 20 공유 인쇄 신고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커뮤니티/자유게시판/홀인원-맞다-vs-아니다 URL 복사 필드에서 벌어진 일이니 맞다고 해야되나유????? ㅋ 추천 2 갭스아이디로 검색 21-01-12 11:27 무조건 홀인원입니다 인정!! 추천 0 신고 무조건 홀인원입니다 인정!! 콩나물해장아이디로 검색 21-01-12 11:35 홀인원 맞네요 어려서 하고놀았던 구슬치기가... 먼저친 선수는 버디기회 날렸네요 ㅋ 추천 0 신고 홀인원 맞네요 어려서 하고놀았던 구슬치기가... 먼저친 선수는 버디기회 날렸네요 ㅋ 瑞山™아이디로 검색 21-01-12 11:53 홀인원 맞습니다. 추천 1 신고 홀인원 맞습니다. 갈대붕어아이디로 검색 21-01-12 11:56 홀인원 맞고요 먼저친 선수볼은 볼맞은 자리에 다시놓고 치면돼요 추천 0 신고 홀인원 맞고요 먼저친 선수볼은 볼맞은 자리에 다시놓고 치면돼요 무유아이디로 검색 21-01-12 12:12 인정 입니다 추천 0 신고 인정 입니다 붕어바야바아이디로 검색 21-01-12 12:32 인정! 추천 0 신고 인정! 용마아이디로 검색 21-01-12 13:05 인정~ 추천 0 신고 인정~ 하드락아이디로 검색 21-01-12 13:25 갑자기 포켓볼 추천 1 신고 갑자기 포켓볼 챌린져70아이디로 검색 21-01-12 13:43 홀인원 맞습니다. 갈대붕어님 말씀대로 먼저 올려놓은 선수는 원래 자리에서 퍼팅하면 됩니다. 만약 그린주변 어프로치 상황이라면 볼 마크를 하지 않았으면 벌타 적용 됩니다. (룰이 바뀌지 않았다면....^^) 추천 0 신고 홀인원 맞습니다. 갈대붕어님 말씀대로 먼저 올려놓은 선수는 원래 자리에서 퍼팅하면 됩니다. 만약 그린주변 어프로치 상황이라면 볼 마크를 하지 않았으면 벌타 적용 됩니다. (룰이 바뀌지 않았다면....^^) 이순간을즐기자아이디로 검색 21-01-12 13:56 인정합니다 추천 0 신고 인정합니다 오륙도아이디로 검색 21-01-12 14:52 인정합니다 추천 0 신고 인정합니다 평골주낚아이디로 검색 21-01-12 15:26 골프치는 사람이면 누구나 아는 룰..^^ 고로 홀인원..빙고..앞에볼두 원위치..정답. 추천 0 신고 골프치는 사람이면 누구나 아는 룰..^^ 고로 홀인원..빙고..앞에볼두 원위치..정답. 굿매너초보조사아이디로 검색 21-01-12 15:49 원쿠션 오지네요 ㅋㅋㅋㅋㅋ 추천 0 신고 원쿠션 오지네요 ㅋㅋㅋㅋㅋ 솔머리아이디로 검색 21-01-12 16:16 음냐.... 나도 한번 해봤음 좋겠다...ㅎㅎㅎ 추천 0 신고 음냐.... 나도 한번 해봤음 좋겠다...ㅎㅎㅎ 왕거니아이디로 검색 21-01-12 16:32 하면 삼백타서 낚수대 사야지~~ 추천 0 신고 하면 삼백타서 낚수대 사야지~~ 아틀란스아이디로 검색 21-01-12 17:22 운수대통............ 추천 0 신고 운수대통............ 북두사신아이디로 검색 21-01-12 17:44 나이스 샷 홀인원 맞습니다. 추천 0 신고 나이스 샷 홀인원 맞습니다. ♡제리♡아이디로 검색 21-01-12 19:23 대박!!! 외쿡 아자씨! 떡돌려요~ 추천 0 신고 대박!!! 외쿡 아자씨! 떡돌려요~ 굿데이7656아이디로 검색 21-01-12 23:55 야구에서도 지나가던 새가 맞아도 홈런이라고 해주는데 이정도는뭐 홀인원이죠 ㅋ 추천 0 신고 야구에서도 지나가던 새가 맞아도 홈런이라고 해주는데 이정도는뭐 홀인원이죠 ㅋ 키큰붕어아이디로 검색 21-01-13 15:16 친 공은 그대로 맞은공은 제자리로. 끝 홀인원 인정! 추천 0 신고 친 공은 그대로 맞은공은 제자리로. 끝 홀인원 인정!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챌린져70아이디로 검색 21-01-12 13:43 홀인원 맞습니다. 갈대붕어님 말씀대로 먼저 올려놓은 선수는 원래 자리에서 퍼팅하면 됩니다. 만약 그린주변 어프로치 상황이라면 볼 마크를 하지 않았으면 벌타 적용 됩니다. (룰이 바뀌지 않았다면....^^)
어려서 하고놀았던 구슬치기가...
먼저친 선수는 버디기회 날렸네요 ㅋ
포켓볼
갈대붕어님 말씀대로 먼저 올려놓은 선수는 원래 자리에서 퍼팅하면 됩니다.
만약 그린주변 어프로치 상황이라면 볼 마크를 하지 않았으면 벌타 적용 됩니다.
(룰이 바뀌지 않았다면....^^)
고로 홀인원..빙고..앞에볼두 원위치..정답.
나도 한번 해봤음 좋겠다...ㅎㅎㅎ
홀인원 맞습니다.
외쿡 아자씨!
떡돌려요~